배우 김남주, 버버리 캐시미어 코트로 고급스러운 룩 선보여

뉴스 제공
버버리 코리아
2015-11-10 13:46
영국--(뉴스와이어)--배우 김남주가 지난 9일 오후 청담 거리를 걷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김남주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강조되는 고급스러운 버버리 캐시미어 코트로 고급스러운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부티와 새들 클러치는 코트의 단추와 조화롭게 어우러졌고, 포인트로 착용한 더스티 피오니 로즈 컬러의 캐시미어 트렌치는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더했다. 어둡기만 한 겨울 아우터 대신 산뜻한 컬러의 의상은 김남주의 패션센스를 잘 보여 주었다.

김남주가 입은 버버리 캐시미어 트렌치 코트는 100% 캐시미어 소재의 홑겹 트렌치 코트로 체형에 꼭 맞는 디자인과 조여진 허리선이 돋보이는 슬림핏 실루엣이 특징이다. 카멜, 블랙, 엠파이어 블루, 더스티 민트, 더스티 피오니 로즈 등 10가지 이상의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그녀가 매칭한 새들 백은 버버리 백 중에서도 장인정신을 가장 잘 보여주는 컬렉션으로 145개의 버버리만의 부품과 약 6시간이 소요된다. 클러치, 스몰, 라지 3가지의 크기로 출시 됐으며,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버버리 샌드링엄 핏 캐시미어 트렌치코트와 그레이니 가죽 본딩 스웨이드 새들 클러치는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한 전국 버버리 매장 및 www.burberry.com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연락처

버버리 코리아 홍보대행
디마코
김지영 대리
02-6093-95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