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강동준&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패션공감톡톡 콘서트’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11-10 14:29
서울--(뉴스와이어)--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가 현직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패션토크콘서트를 기획하여, 패션에 관심 있는 학생 누구나 참여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도전하라 그리고, 즐겨라!’라는 주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디자이너인 디그낙(D.GNAK) 강동준 디자이너와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 하며 또한 개그우먼 박지선씨의 사회로 24일(화) 오후 3시,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개최된다.

단순한 강의방식이 아닌, 패션이라는 공통된 분야를 서로 공감하고 무겁지 않게 함께 공유하며 즐기는 형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정원 학장은 “최고의 두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이번 토크콘서트가 막막한 미래 앞에서 자칫 흔들릴 수 있는 많은 예비패션인재들에게 젊음의 위대함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해 함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졸업 및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 대학생 뿐 아니라 패션진로를 고민하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02-755-3820, 카카오톡ID: sfc3820)로 문의하면 가능하다.

‘최초’, ‘유일’이라는 타이틀로 패션벤처교육기관, 런던컬렉션/뉴욕컬렉션/서울컬렉션 참가 디자이너 배출, 취업·창업연구소 설립 등 차별화된 결과로 화제가 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학점은행제 패션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패션관심자를 대상으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기획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