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현대백화점 목동점 자몽 출시 기념 사진행사 실시

플로리다산 자몽 시즌 시작…내년 4월까지

플로리다에서 온 제철 햇자몽으로 건강한 요리법을 소개합니다

만나몰, 레시피 코너에 제철 자몽으로 만든 요리법 소개 예정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5-11-10 15:31
서울--(뉴스와이어)--미국농업무역관(ATO), 플로리다주 농무부(Florida Department of Agriculture & Consumer Service)와 수입 유통을 담당하는 진원무역은 오늘 오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플로리다 자몽 출시를 기념한 사진행사를 진행하면서 플로리다 자몽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플로리다 자몽은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해 인기이다. 플로리다는 기후와 토질이 좋을 뿐 아니라 고온 다습한 환경으로 인해 아침저녁 온도 차가 크다. 이런 환경이 껍질은 얇고 과즙이 풍부하며, 높은 당도를 지닌 자몽을 탄생하게 만들었다. 플로리다 자몽은 지금부터 내년 4월까지가 제철이다. 감기 예방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을 뿐 아니라 숙취 해소 및 간 기능 회복에도 좋아 연말을 앞두고 더욱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자몽은 100g당 48㎉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한 개당 비타민C 함유량은 하루 필요량(60㎎)을 초과하는 100㎎ 수준으로, 피로회복과 감기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한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간의 기능을 증진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자몽을 고를 때에는 모양이 동그랗고 손으로 들었을 때 묵직하고 탄력이 있으며 속껍질은 얇고 부드러운 것이 좋다. 플로리다산 자몽은 전국의 슈퍼마켓,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에서 판매된다.

만나몰은 ‘레시피’ 코너에서 제철 생과를 활용해 가정에서 쉽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플로리다 자몽을 활용해 자몽스콘과 자몽토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진원무역 소개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만나몰 (www.mannamall.com)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