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동부화재, 독산3동에서 뜻 깊은 봉사 실천

소외 이웃 위해 행복상자 만들기, 주거환경 개선, 독거노인 반찬배달 등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5-11-11 11:17
서울--(뉴스와이어)--7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3동 주민센터에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동부화재 임직원 120명이 다양한 나눔을 실천했다.

소외 이웃들을 위한 행복상자 만들기, 주거환경개선, 어르신 식사 대접 및 독거노인을 위한 반찬배달, 주거환경개선 활동 등 뜻 깊은 봉사를 진행한 것이다.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도 봉사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모여 이웃들을 위한 사랑을 실천했으며, 특히 독거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맛있는 반찬을 배달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은 금천구청장과 독산3동 동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는데 이들은 앞으로 구청과 주민센터에서 다양한 나눔을 하고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나눔의 손길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이웃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기업 및 단체와 연계하여 소외 이웃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나눔을 활발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만든 행복상자에는 과자, 학용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독거 어르신들에게는 6~7종류의 맛있는 반찬이 배달되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4477-3806~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