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티몰 내 광군절 프로모션 풍성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쇼핑객 및 직구족을 잡아라

티몰 글로벌 제로투세븐관 내 핫딜 예약판매 진행 중, 11일 0시기준 전상품 50~80%할인

정시에 구매한 고객 대상 추가 할인혜택, 최대 금액을 쇼핑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제로투세븐 코스닥 159580
2015-11-11 14:48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 자회사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꼽히는 광군절을 맞아 티몰 입점 브랜드관과 티몰 글로벌 제로투세븐관(0to7.tmall.hk), 제로투세븐 중문쇼핑몰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10월 중순부터 티몰 글로벌 내 제로투세븐관에서 궁중비책을 비롯한 2개 상품을 ‘핫딜’상품으로 예약 판매하고 있다. 광군절인 11일에는 0시부터 전상품을 5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최대 2시간 안에 품절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당일 매시간 정시에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금액을 쇼핑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모차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티몰에 입점한 알로앤루, 섀르반, 마마스앤파파스, 매일분유 등 각 브랜드관 외에 쑤닝, 징동닷컴, 1하오디엔, 바이두몰, 미야바오베이 등 제로투세븐이 입점된 중국 내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에서도 동시에 광군절 행사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올해 광군절에는 티몰 글로벌 외에 중국 내 점유율이 높은 신규 온라인 쇼핑몰에도 다수 입점한 만큼 예상 매출액도 전년대비 2배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로투세븐 박종승 중국법인 온라인사업부장은 “광군절은 중국에서 솔로 데이라 불리는 최대의 축제로 중국 고객들이 온라인에서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특별 할인 및 경품제공 이벤트 등 연중 가장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인기상품의 경우 물량을 충분히 확보했으며, 고객들이 동시에 결제하거나 및 배송 주문 시에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투세븐 중국법인은 지난 10월 중국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에서 운영하는 ‘바이두몰’에도 국내 유아동 기업 최초 자사 브랜드 ‘알로앤루’를 입점시켰다. 바이두몰은 입점 브랜드 관리를 바이두에서 직접하기 때문에 입점 시에 엄격한 기준과 절차가 필요로 하며 바이두에서 엄선한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다.

0세~7세를 위한 토털 임신, 출산, 육아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www.zerotoseven.co.kr)은 2000년 설립이래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장·발전해 2012년 이후부터 유아동 업계 1위를 기록했다. 2013년 2월 코스닥 상장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 제로투세븐은 2007년 중국법인을 설립한 데 이어 몽골, 베트남, 미국 등 세계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등 유아동 의류 브랜드와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궁중비책, 영국 NO.1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 유아동 종합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는 매일유업의 자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0to7.com

연락처

제로투세븐 홍보대행
미디컴
김은영 대리
02-6370-85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