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까페모리 10주년 기념 ‘쇼미더모리’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 테이크아웃 전용 원컵 브랜드 ‘까페모리’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

20-30대 젊은층 중심 인기로 지난 10년간 꾸준한 인기

뉴스 제공
쟈뎅
2015-11-11 17:15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까페모리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쇼미더모리(Show Me The Mori)’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쟈뎅은 까페모리 출시 10주년을 기념하고 그 동안 쟈뎅과 까페모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정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얻게 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의견을 종합해 향후 제품개발 등에 지속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쇼미더모리’ 이벤트는 쟈뎅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쟈뎅샵(www.jardinshop.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까페모리 9종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은 후 이름, 주소, 연락처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는 까페모리 기프티콘, 30명에게는 쟈뎅샵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며 10명을 선정해 까페모리 9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일(수)부터 30일(월)까지 실시하며 당첨자는 12월 4일(금) 쟈뎅샵 내 당첨자 발표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쟈뎅은 지난 2005년, 커피전문점의 다양한 메뉴를 편의점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전용 원컵(One Cup) 브랜드 ‘엠카페(M-cafe)’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이후 ‘까페모리(Café Mori)’로 브랜드를 통합하고 원두커피, 까페라떼, 핫초코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까페모리는 특히 주머니가 가볍고 바쁜 대학생과 직장인 등 젊은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쟈뎅 윤상용 대표는 “까페모리는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일상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의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쟈뎅 까페모리는 현재 총 9종(까페라떼, 프렌치바닐라 라떼, 까페모카, 화이트초코 모카, 카라멜 마끼아또, 핫초코, 그린티라떼, 아메리카노 원두 커피백, 헤이즐넛향 원두 커피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국 편의점(CU, GS25, 미니스톱 등)과 대학교 매점, 온라인 쟈뎅샵(www.jardinshop.co.kr)를 비롯한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쟈뎅 소개
쟈뎅은 1984년 윤영노 회장이 설립한 31년 전통의 원두커피 전문기업이다. 1988년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브랜드이자 프랜차이즈 카페인 ‘쟈뎅 커피 타운(JARDIN COFFEE TOWN)’을 탄생시켰으며, 당시 지하 다방문화가 주류를 이끌던 시대에 파격적인 시도로 국내 커피 문화의 변화를 가져왔다. 쟈뎅은 원두커피 전문점에 이어 원두커피 브랜드 ‘쟈뎅 클래스’와 국내 최초 1회용 원두커피 티백을 선보이는 등 커피 제조 및 유통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또한 편의점에서 만나는 작은 까페 컨셉의 ‘까페모리’로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대하였으며, 200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편의점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와 얼음 컵을 함께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0여년 간 커피 연구, 개발을 통해 쌓아온 쟈뎅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커피휘엘(COFFEE FIEL)’과 로스팅 2주 이내의 신선한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는 로스터리샵 ‘더 로스터리 바이(by) 쟈뎅’을 선보이는 등 국내 커피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마트, 남양유업, 암웨이 등의 파트너사에 다양한 측면의 B2B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송민철 AE/코치
02-554-09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