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윤태식·강성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임직원 대상 맨손 트레이닝 교실 진행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11-12 09:00
서울--(뉴스와이어)--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보디빌딩 & 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머슬마니아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윤태식 선수와 모델 클래식 부문 1위에 빛나는 탤런트 강성민이 11월 11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트레이닝 교실을 진행했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원장 이철희)은 최근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출신 선수들의 재능기부 일환으로 운동기구 없이도 건강한 보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맨손 트레이닝 교실을 열었다고 밝혔다. 10월 27일 유승옥&권태호가 일일 강사로 나섰던 맨손 트레이닝 교실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교실이다.

일일 강사로 초청된 윤태식&강성민은 트레이닝 교실에 모인 40여 명의 교직원들에게 체형을 바로잡고 가꾸는 운동, 바른 자세를 위한 교정, 생활 속 스스로 실천할 수 있는 셀프 운동법 등을 교육했다. 평소 환자의 건강 회복을 위하느라 정작 본인의 건강은 소홀히 했던 교직원들은 맨손으로 손쉽게 운동하는 방법과 함께 다양한 트레이닝 노하우를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과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를 주최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는 앞서 지난 5월에 직원과 지역 주민, 국민의 건강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환경을 지원하고자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스포맥스와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은 ‘임직원의 건강은 곧 환자의 건강과 직결된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매월 함께 트레이닝 교실을 열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는 데일리 단백질 쉐이크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공급·판매해 전문 보디빌더 선수 및 헬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앤맥스큐는 국내 최고 헬스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