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맞춤알바, 3년 연속 앱 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선정

알바천국 맞춤알바, 3년 연속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앱 ‘역시 최고’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5-11-12 09:23
서울--(뉴스와이어)--‘알바천국 맞춤알바’가 2015 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3년 연속 ‘올해의 앱’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 맞는 2015 앱 어워드 코리아(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는 소프트웨어 콘텐츠 시장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어플리케이션을 발굴하고 이용자들의 합리적인 선택과 대한민국의 IT경쟁력 강화를 위해 제정된 어워드로서, 공공서비스·금융·생활서비스·비즈니스 등 총 32개 분야에서 ‘올해의 앱’을 선정하고 있다.

2015 ‘올해의 앱’으로 선정된 알바천국의 ‘맞춤알바’는 아르바이트 정보 검색부터 이력서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구인구직 모바일 앱이다.

구직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급, 일급, 월급 등 급여조건과 근무지역 등을 우선순위를 정해 원하는 대로 정렬해 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나만의 맞춤알바를 설정하는 기능과 지역, 위치 기반의 검색기능을 강화해 철저한 개인별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근무지역, 업종 등 구직자가 설정한 희망근무조건에 따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보기 편한 화면과 빠른 메뉴 접근 등 사용자 중심 UI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홈화면 위젯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원하는 메뉴로 바로 바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성이 극대화됐으며,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바로 맞춤알바 공고를 확인 가능해 구직자들의 아르바이트 구직시간을 빠르게 단축시켜주고 있다.

‘알바천국 맞춤알바’는 지난 2011년 처음 출시 이후 모바일 환경과 구직 트렌드 변화에 맞춰 디자인, 메뉴, 기능 등의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폭넓은 인기를 유지하며 3년 연속 구인구직 앱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1월 현재 기준 구글 안드로이드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모든 취업·아르바이트 앱을 통틀어 ‘인기 무료 비즈니스 앱’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알바천국 맞춤알바는 급격히 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을 거듭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구직 활동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바천국은 현재 청춘 커뮤니티앱 ‘위스토리’, 리워드 앱 ‘애드씨’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으며, 맞춤알바 등 알바천국이 서비스하는 모든 모바일 앱을 로그인 한번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SSO’(single sign on)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마케팅팀
현승희
02-3479-89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