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제14회 서울카페쇼 참가

카페와 푸드서비스 기업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티솔루션 선보여

뉴스 제공
녹차원
2015-11-12 11:3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인과 함께 마시는 한국의 차를 생산하는 녹차원(대표 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코엑스에서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제14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녹차원은 이번 카페쇼에서 한국의 대표녹차 ‘녹차원 맛있는녹차 작설’, 홈메이드 스타일의 슬라이스 액상차 ‘아임생생 시리즈’와 ‘유자차’, ‘라떼 8종’ 등 여러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카페와 푸드서비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직영다원에서 생산된 말차(차광가루녹차), 다양한 작설차, 그린티파우더, 프라페, 과일차 시리즈 등 23년의 전문성이 축적된 차별화된 B2B 티솔루션들을 준비했다.

전시관에서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도 SNS이벤트, 증정프로모션, 신제품 시음행사, 카페쇼 특가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며, 전시장에서 쉬어갈 수 있는 별도 휴게공간도 마련했다.

녹차원 김학문 팀장은 “카페쇼를 통해 일반 고객분뿐만 아니라 카페와 관련된 기업고객분들에게도 녹차원의 전문적인 차의 역량을 선보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소중한 고객분들과의 대화를 통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녹차원 전시관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카페쇼’ 행사장 B602부스에 개설된다.

녹차원 소개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한국의 차를 제공하기 위해 1992년에 설립된 차류 전문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팔방미인, 허니스토리, 그린티올레, 티플’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녹차, 허브차, 전통차, 과실차, 건강차와 식품용원료를 국내외 33개국에 공급하며 세계의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차전문점 티스타일(T-STYLE)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VDD
김영민 차장
02-597-3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