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샤브·박가부대찌개, 수능합격기원 이벤트

모리샤브, 30일까지 수험생에 샤브 쇠고기 1인분 무료증정

박가부대찌개, 22일까지 박수응원릴레이 페이스북 이벤트

뉴스 제공
원앤원
2015-11-12 13:16
천안--(뉴스와이어)--‘모리샤브’와 ‘박가부대찌개’를 운영하는 ‘원앤원㈜’는 12일(목)에 치러진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합격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샐러드바&샤브샤브전문점 ‘모리샤브’에서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샤브샤브 쇠고기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친환경 버섯과 호주산 청정우, 우리땅에서 키운 채소 등 신선한 재료와 건강한 레시피를 담아 샤브샤브와 함께 샐러드바, 쌈밥 등을 1만원대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상세 가격은 홈페이지(www.morishabu.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평촌, 일산, 천안, 대전 등 8개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박가부대찌개’는 22일까지 수험생 박수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앤원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Grandma) ‘좋아요’나 ‘팔로우’를 누른 다음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넣어 수험생 응원 덧글을 작성하면 된다. 수험생 본인이나 고등학교 선후배, 기타 수험생 자녀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 등이 작성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꼭 공유해야 하며, 공유한 링크를 덧글에 게시하면 된다.

같은 해시태그로 많은 인원이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당첨자에게는 20~30만원 상당의 박가부대찌개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좋은 결과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모리샤브와 박가부대찌개와 함께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nandone.co.kr

연락처

원앤원(주)
영업지원실 커뮤니케이션팀
02-460-8651

홍보대행
한국창업연구원
주아름
02-501-1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