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 11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레이저 스킨케어 디바이스 구매 시, 풍성하고 다양한 뷰티 사은품 제공 -

2015-11-13 08:25
서울--(뉴스와이어)--광(光) 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트리아 플러스 4X 핑크’ 출시를 기념하여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를 통해 레이저 스킨케어 디바이스 구매 시, 다양하고 풍성한 뷰티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위 이벤트 기간 동안, 눈가 주름 완화 및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안티 링클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또는 원치 않는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를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4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리쥬브네이팅 스킨케어 세트(정품 리쥬브네이팅 페이셜 마스크 2팩, 세럼 & 클렌저, 메탈릭 핑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구매 시에는 10만원 상당의 스킨 퍼펙팅 듀오 세트(세럼 & 클렌저)와 추가 카트리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위 세 제품 모두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369-3300 / 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