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의 끝판왕 제이버드, 정품등록 프로모션 12월 13일까지 진행

애플워치부터 수험생 등록자에겐 5만 원 상당 선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선착순 200명에게 컴플라이폼팁 T-500 멀티컬러패키지 제공

뉴스 제공
프레퍼스
2015-11-13 14:00
서울--(뉴스와이어)--제이버드(Jaybird)의 공식 수입사 프레퍼스(Preppers)가 12월 13일까지 블루투스 이어폰 ‘BBX’와 ‘X2’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프레퍼스 홈페이지 고객센터(www.thepreppers.co.kr/support)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 응모되며, ‘BBX’와 ‘X2’ 기존 사용자 및 신규 구매자라면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정품등록 고객 가운데 총 13명을 추첨해 1등(1명)에게는 애플워치, 2등(2명)에게는 스마트밴드인 제이버드 REIGN, 3등(10명)에게는 보조배터리를 각각 증정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컴플라이폼팁 T-500 멀티컬러패키지도 제공한다. 또한, 수능을 맞아 수험생 정품등록자 전원에게 독일 감성의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라우트(LAUT)의 스포츠 암밴드와 컴플라이폼팁을 함께 증정한다.

제이버드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BBX’와 ‘X2’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최고의 음질, 최대 8시간 재생이라는 배터리의 성능까지 최고의 기능을 선보이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의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다.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은 “X2가 출시된 지 한 달 여 동안 많은 고객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그동안 수능을 준비하며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즐겁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제이버드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하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종택 팀장은 “제이버드의 공식 수입사로서 기존 BBX를 사용하는 고객과 X2고객들이 정품등록 이후 편안하게 AS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프레퍼스 홈페이지(www.thepreppers.co.kr) 또는 Jaybird korea Facebook(www.facebook.com/jaybird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퍼스 소개
프레퍼스(www.thepreppers.co.kr)는 전 세계의 최신 트렌드 핫아이템을 소개하며 전 세계 독특한 디자인, 뛰어난 기능의 잇-아이템들을 가장 빠르게 국내에 소개하는 유통 전문기업이다. 애플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레퍼스는 오랜 파트너십을 맺어온 세계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의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최신 아이템들을 빠르게 수입, 유통하여 왔으며 특별히 판매는 물론, 이후까지 책임지는 믿음직한 AS로 더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었다. 특히 2015년 9월에는 한국에서 누적판매대수 10만개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BBX 모델의 후속제품 X2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 2015 MOFI SHOW에서 소개하며 세계의 블루투스 매니아들로부터 주목을 받게 되었다. 프레퍼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가장 믿음직한, 언제나 준비된 다리가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thepreppers.co.kr

연락처

㈜프레퍼스
오종택 팀장
010-9478-1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