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하이테크박람회 2015 참가 환영

2015-11-13 18:30
  • 중국하이테크박람회 2015 참가 환영

    중국하이테크박람회 2015 참가 환영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5년 11월 13일 -- 중국하이테크박람회2015(China Hi-Tech Fair 2015, 이하 ‘CHTF’)가 11월 16일부터21일까지 선전 컨벤션 및 전시센터(Shenzhen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다. “혁신적 기업가 정신과 국경을 초월한 통합”((Innovative entrepreneurship, cross-border integration)이라는 주제 아래 개최되는 CHTF 2015 박람회는 혁신적 자원을 유치하고, 기업가 정신과 혁신을 도모하며, 국경을 초월한 통합을 추진하고,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 국제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2006807/en/

이번 박람회는 전시회, 컨퍼런스 및 포럼, 사업 활동, ‘하이테크 인적 및 지적 자원 박람회’(Hi-Tech Human and Intellectual Resource Fair) 및 연중 지속 박람회 등 5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전시장은 사상 최대 규모인 15만 평방미터에 이르며 외국 기업체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는 중국 국가 차원의 하이테크 프로젝트와 중국 각 지방 행정기관, 대학, 연구소 및 외국 기업의 하이테크 프로제트가 전시될 뿐 아니라 IT, 에너지 보존, 환경 보호, 신재생 에너지, 전자, 스마트 도시, 광전자, 벤처 기업, 투자 특구 등에 관한 특별 전시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CHTF 2015 박람회에는 텐센트(Tencent), 바이두(Baidu), VIA, CEC, ECOVACS, iFLY TEK, 반커(Vanke), NEXFAIR, KOCCA, TEEMA, HK 소프트웨어(HK Software) 등을 포함한 400여 개의 중국 및 외국 기업체들과 5개 국제 기관의 참가가 확정되었으며, 특히 차이나 광동 원자력 회사(China Guangdong Nuclear Power Company)와 중국 건축과학연구원(China Academy of Building Research)이 첨단 기술 제품을 전시하고, 바이두와 텐센트는 ‘STORE.BAIDU.COM’ 프로젝트와 ‘Internet+’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수 친(Xu Qin) 선전 시장 겸 CHTF조직위원회 위원은 “중국의 중앙 정부가 혁신 주도의 개발 전략에 역점을 두는 가운데 이 박람회가 중국의 기술 발전을 촉진하는데 비할 데 없이 강력한 힘을 발휘해 크게 주목 받고 있다”며 “이 박람회는 ‘중국에서 만든 것’을 ‘중국이 만든 것’으로, ‘중국의 속도’에서 ‘중국의 품질’로, ‘중국의 제품’에서 ‘중국의 브랜드’로 전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HTF 2015 참가를 환영한다!

CHTF 소개

중국 국무원으로부터1999년에 승인을 받은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CHTF)는 매년 11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선전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다른 정부 부처 및 선전 시 정부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는 중국에서 규모와 영향력이 가장 큰 기술 전시회로서 ‘중국 제일의 기술 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www.chtf.com/english를 방문하던가 이미지에 들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20068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tf.com/english

언론 연락처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허 페이얀(He Peiyan)
+8613760334636
2328077539@qq.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