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메이트,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강연 진행

19일(목) 오후 4시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전략’ 주제로 선착순 60명 무료강연 진행

알리바바 티몰(Tmall) 입점 절차 비롯해 상표권, 마케팅, 고객관리 등 실무중심 강의 구성

광곤제 360억 매출 올린 에이컴메이트…강연 통해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 모든 궁금증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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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컴메이트
2015-11-16 09:00
서울--(뉴스와이어)--티몰, 징동 등 중국 주요 플랫폼 입점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게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로스보더 트레이딩 리딩 컴퍼니’ 에이컴메이트(대표 강철용)가 오는 19일(목) 오후 4시 쇼핑몰 창업 전문 교육기관인 고도아카데미 구로 교육센터에서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을 앞두고 있는 국내 기업의 이커머스(e-commerce)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세계 최대 소비시장으로 급부상한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중국 B2C의 60%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알리바바 티몰(Tmall) 입점 절차를 비롯해 상표권, 마케팅, 고객관리 등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지난 11일 중국 광곤제(솔로데이) 당일 36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한 에이컴메이트가 중국 현지에서 8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공개하고, 중국 진출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날 강연을 진행할 연사는 에이컴메이트 김익용 부사장으로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 프로세스 ▲중국 지재권 전략(상표권 등록 및 관리) ▲중국 마케팅 전략 ▲중국 고객관리(CRM) 전략 등을 비롯해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 시 유의사항과 성공 사례 등 관련업계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했던 내용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는 국내 기업의 관계자라면 누구나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godo.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이컴메이트 김익용 부사장은 “최근 K뷰티, K패션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중국 시장에서 한류의 열기가 대단해 패션, 화장품, 건강식품 등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에 대한 국내기업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강의를 통해 중국 진출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를 바탕으로 각 기업에 맞는 확실한 전략을 강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컴메이트는 2008년 중국에 진출해 ‘알리바바’ 뿐만 아니라 중국 검색 포털 사이트 ‘바이두(baidu.com)’, SNS 채널 ‘웨이보(weibo.com)’와의 밀접한 업무 제휴를 바탕으로 한국 주요 브랜드 200여 개를 중국 내 유력 온라인몰에서 판매 운영 대행해 오고 있는 한국 유일의 ‘알리바바 우수 파트너사’다.

에이컴메이트 소개
에이컴메이트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내에 한국 대표 브랜드의 입점부터 판매·운영 등을 총괄 대행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전문기업이다. 크로스보더 넘버원 리딩 컴퍼니로서 다년간 쌓아온 중국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통해 국내 기업들의 중국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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