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상사, ‘인디언 치프 클래식·인디언 스카우트’ 시승회 21일 광주서 진행

뉴스 제공
화창상사
2015-11-16 13:42
서울--(뉴스와이어)--미국의 전설적인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공식수입원인 화창상사㈜는 11월 21일(토) 광주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광성 오토바이’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승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시승차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모델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모델인 인디언 스카우트와 인디언 치프 클래식으로 준비되어 있다.

인디언 스카우트는 영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인디언’이라는 영화에서도 등장하기도 하며 모터사이클 마니아 사이에서 이미 전설로 회자되는 모델로서, 기존 인디언이 가진 특징들을 재해석 해 정통성과 현대의 세련된 감각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배기량 1,131cc의 수랭 엔진을 심장으로 두고 모든 라이딩 환경에서 신뢰가 가능한 지속적인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인디언 치프 클래식은 인디언의 치프 시리즈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로 정교한 크롬 도금과 각 파츠의 프리미엄 퀄리티가 돋보이는 정통 크루저 스타일이다. 휠을 감싸는 대형 스커트 휀더와 길고 낮은 실루엣에서 전형적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백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썬더스트로크 111 엔진의 파워는 세상 그 어느 크루저보다도 박진감 넘치는 라이딩을 선사한다.

행사 참여시 개인 장비를 이용해야 하지만 미지참시 화창상사㈜에서 준비한 시승용 헬멧을 이용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시승 참여 자격은 사전 시승 신청 완료자 혹은 당일 방문 고객에 한하며 해당 장소에 비치된 시승계약서 작성과 2종 소형 면허 제시로 간단히 참여 가능하다. 시승 참여자 전원에게 인디언 로고가 새겨진 사계절용 멀티 스카프를 소정의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화창상사㈜ 과천 본사로 사전에 시승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우선 순위로 시승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02-794-9401)로 문의하면 된다.

화창상사 소개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웨이크보드,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선시커, 리갈, 리퀴드포가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wachang.com

연락처

화창상사(주)
영업관리
조은경
02-794-6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