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 미국서 최초의 하이파이 오디오 스마트폰과 스마트 프로젝터 홍보 박차

주요 도시 돌며 업계 판도 바꿀 기술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ZTE USA
2015-11-16 14:00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4위 스마트폰 제조사이자 무약정 시장 2위* 업체인 ZTE USA가 미국에서 자사 모바일 기기의 혁신성을 입증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계 최초의 하이파이 오디오 스마트폰 시리즈인 ‘액손’(Axon)과 업계 유일의 안드로이드 지원 스마트 프로젝터 ‘ZTE 에스프로2’(ZTE Spro 2)를 체험해 볼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11월 13일(금) 시카고 불스(Chicago Bulls)의 연고지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뉴욕, 로스앤젤레스, 휴스턴, 달라스와 조만간 발표될 추가 기착지에서 ‘ZTE 체험 투어’를 만날 수 있다.

쳉리신(Lixin Cheng) ZTE USA 회장/최고경영자(CEO)는 “ZTE는 일부 지역을 시작으로 미국 전역에서 액손 및 에스프로2 등의 브랜드와 제품 성공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소비자는 ZTE의 첫 체험 투어를 비롯한 모든 사업 활동의 핵심”이라며 “체험 투어는 우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한편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고자 하는 이들의 바람에 대응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기기 애호가나 여행을 즐기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깊은 인상을 남길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ZTE 에스프로2’ 스마트 프로젝터가 정답이 될 수 있다. ‘ZTE 에스프로2’는 안드로이드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유일한 휴대형 프로젝터로 구글플레이(Google Play) 앱, 마이크로 SD카드, USB 스틱, HDMI 케이블 또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크기가 작고 사용이 간편해 가족이나 단체 여행에 적합하다. 어디를 가든 제한 없는 콘텐츠와 제2의 대화면을 제공, TV 시청, 동영상 게임, 즉석 노래방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zteusa.com/products/smart-projecto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약정 스마트폰-음악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최고의 제품

개념부터 디자인, 사용자 경험 개발에 이르는 과정에서 미국 소비자들은 수 천 회의 설문과 포커스 그룹을 통해 액손 개발에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언락 액손 시리즈는 티모바일(T-Mobile)과 AT&T를 포함한 다양한 무선 사업자와 더불어 제공되며 여러 가지 저장 옵션과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액손’은 하이파이 사운드 재현과 오디오 녹음을 구현하는 미국 최초의 전화기다. 가장 앞선 스마트폰 기술은 직접 체험해보기를 권한다. 이 전화기 시리즈는 프리미엄 메탈 및 글래스 케이싱으로 현대적인 세련미를 자아낸다. 돋보이는 그릴 패턴은 목청을 높이지 않고도 관심을 사로잡는 뛰어난 기능을 강조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zteusa.com/ax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ZTE는 ‘액손 패스포트 1.0’(Axon Passport 1.0) 프로그램과 더불어 업계 선도적인 보호를 제공하고 있으며 시판 중인 언락폰(unlocked phone)을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최고의 임대 후 소유 결제 옵션을 제공한다.

미국 내 ZTE 제품 사용자는 2000만 명에 이르며 ZTE는 모든 무선 사업자를 통해 67개 제품을 적극 판매하고 있다. ZTE는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고품질 모바일 단말기를 제조, 제공하는 검증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2015년 1분기 북미 단말기 벤더 시장 점유율(North America Handset Vendor Market Share, Q1 2015)

ZTE 미국법인(ZTE USA) 소개

ZTE미국법인(www.zteusa.com)은 모바일 단말기, 이동통신 장비, 네트워크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의 자회사다. ZTE미국법인은 1998년 영업 개시 이래 비용 효율이 우수한 고품질 통신 기술을 보편화하고자 노력해 왔다. 독립 애널리스트 분석에 따르면 ZTE는 모바일 단말기 공급 기준 미국 4위, 선불 단말기 분야 2위를 달리고 있다.

ZTE US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www.zteusa.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ZTEUSA
트위터: https://twitter.com/ZTE_USA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ZTEUSAInc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3005781/en/

웹사이트: http://www.zteusa.com

연락처

ZTE 미국법인(ZTE USA)
제프리 노리스(Jeffrey Norris)
816-550-7764
jeffrey.norris@zteu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