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신앙 생활의 기록을 담는 포토 상품 ‘종교몰’ 오픈

종교 포토북 출시 및 ‘우리 종교단체를 소개합니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11-16 16:05
파주--(뉴스와이어)--신앙생활의 소중한 기록은 그 자체로도 종교생활의 일부이며, 믿음으로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추억 공유이다.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은 종교 생활의 기록을 담는 포토북과 신앙 캘린더, 다이어리 등의 포토상품을 판매하는 특별샵 ‘종교몰’을 11월 중순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제공하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40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상의 편집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종교몰의 대표상품으로는 성지순례, 성경학교, 말씀 모임 등 신앙생활을 기록할 수 있는 ‘샬롬북’과 성지순례, 템플스테이, 공양생활 등을 기록할 수 있는 ‘반야북’이 있다. 스탑북의 인기상품인 여행 포토북 ‘시티북’,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한 ‘프리북’과 함께 종교몰의 상품들은 꾸준히 고객들의 요청이 있었던 상품이다. 스탑북은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신앙생활을 기록하고자 하는 타겟을 위한 종교몰을 기획했다.

샬롬북과 반야북은 종교를 상징하는 문양으로 섬세하게 디자인하였고, 행사 혹은 사진 컨셉에 따른 표지 선택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무광 코팅의 린넨 하드커버로 은은한 결이 고급스럽고, 오래도록 뒤틀림 없이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스탑북 종교 포토북의 자랑이다. 또한 사진만 넣어도 훌륭한 작품집이 될 수 있는 4가지의 테마 사진 레이아웃을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종교몰 신상품 포토북은 신앙생활의 기록물을 책으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쉽게 맞춤 디자인을 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스탑북 종교몰은 포토북 외에 캘린더, 포토엽서, 미니폴라로이드, 다이어리와 같은 다양한 팬시 상품들도 준비했다. 특히 2부 이상 주문부터는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체 주문 시에 큰 할인혜택이 있다. 스탑북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때와 장소에 맞는 맞춤형 포토북 상품을 점차 늘릴 것이며 종교 카테고리 상품도 점차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탑북 종교몰 오픈을 기념해 ‘우리 종교단체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단체명과 위치, 좋은 이유 등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탑북 제작권과 신도들과 나눌 수 있는 쿠폰 10장 등 총 120,000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종교 전용 포토북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http://www.stop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탑북 소개
행복한 추억의 순간을 멈춰(STOP) 나만의 멋진 스토리로 엮는다(BOOK)는 의미로 셔터를 누르면 순간의 추억이 바로 책 속으로 기록되고, 여러 장의 사진들이 하나의 책으로 만들어 짐을 상징한다. 지금은 1인 출판 시대. 스탑북은 단 1권부터 제작 가능한 나만의 책, 나만의 자서전을 만들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사진으로 직접 책을 만드는 재미가 있고 두고두고 책처럼 보는 뿌듯함이 있는 스탑북은 한 번 만들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만들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 이에 스탑북은 여행, 베이비, 커플 등 다양한 인생 테마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스탑북은 국내 최대의 디지털 프린팅 기업답게 투명하고 정직한 가격을 최우선으로 하며 신뢰를 쌓았고 추억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사진책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스탑북이 제공하는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포토앨범, 포토달력,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세계 각국 도시 별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하는 시티북, 아기의 성장을 귀여운 프레임에 담을 수 있는 베이비북, 단체여행 및 워크샵북, 커플 및 웨딩북, 일상 데일리북 등 테마별로 제공하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맞춤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타사와 차별화된 스탑북만의 특별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단 한 권의 상품도 무료배송, PC만 있으면 평생 재주문 및 보관이 가능한 편리한 편집기능, 상담 후 재제작을 약속하는 책임서비스 등 스탑북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탑북 인증 및 수상
2011 대한민국 디지털경영 혁신 대상 디지털 콘텐츠 부분 수상
2013 국제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인증 획득
2013 컬러 인쇄 국제표준, G7 마스터 인증 획득
2014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 대상 수상

http://www.stopbook.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정지영 팀장
031-940-1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