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론칭 300일 기념 코엑스 매장 프로모션 성공적으로 마무리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5-11-17 11:00
서울--(뉴스와이어)--서양 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유아동복 SPA브랜드 ‘래핑차일드’가 브랜드 론칭 300일을 기념하며 11월 14일 코엑스 매장에서 진행한 특별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론칭 300일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9만 9000원 가격의 F/W 신상품인 ‘프리미엄 양털 다운 점퍼’를 오후 1시, 3시, 5시에 파격적인 가격 3만 원으로 선착순 100명씩 한정 판매하였으며, 참여를 위해 행사 시작 1시간 전부터 많은 고객들이 줄을 서는 등 프로모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들은 엄마들을 위한 래핑차일드의 착한 이벤트에 매우 만족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큰 불편함 없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출시 기념 300일을 맞아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고객들이 호응해주시고 방문해주셨다면서,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래핑차일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30년 전통의 유아동복 기업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이르는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의류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주로 편안한 데일리웨어 중심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글로벌 SPA 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높은 퀄리티와 위트를 지향하고 있다.

전국의 래핑차일드 매장 위치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래핑차일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ugh_child)와 공식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laughingchi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래핑차일드 소개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 소개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래핑차일드 홍보대행
플래닛드림
김태식 팀장
070-4406-9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