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커버, 갤럭시노트5·갤럭시S6 등의 삼성 정품 클리어 뷰 커버 S뷰커버 35% 할인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5-11-17 11:21
서울--(뉴스와이어)--수능 하나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수험생들과 그의 가족 그리고 주변인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자 삼성정품 액세서리 쇼핑몰 에스커버(http://scover.co.kr)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에스커버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어떤 종류에도 상관없이 11,120원 이상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35% 할인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최신 프리미엄 기종인 ‘갤럭시노트5’, '갤럭시S6엣지 플러스’부터 ‘갤럭시 그랜드맥스’, ‘갤럭시A7’ 등 중저가 기기의 케이스 및 주변 액세서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삼성 정품 액세서리 중에서도 인기 품목인 ‘클리어 뷰 커버’, ‘S뷰커버’, ‘무선 충전패드’ 등도 35% 할인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에스커버는 이번 이벤트는 2016년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과 함께 고생한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이슈와 걸 맞는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 갈 것이라고 밝혔다.

머큐리코퍼레이션 소개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에스커버: http://scover.co.kr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