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넷앱과 파트너십 통해 아마존웹서비스 고객 상대로 통합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데이터 보안 솔루션 공급

아마존웹서비스 파트너 네트워크 회원사인 양사

AWS 클라우드 환경에 걸맞는 스토리지와 암호화 및 키 관리 솔루션 완성 위해 손 잡아

뉴스 제공
Gemalto
2015-11-17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넷앱(NetApp)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아마존웹서비스(AWS) 고객들을 상대로 통합 스토리지, 암호화 및 키(key) 관리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SafeNet Virtual KeySecure)와 넷앱 클라우드 온탭(ONTAP)을 통합된 형태로 AWS 마켓플레이스에 공급, 기업들이 가상 환경에서 데이터와 어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저장하는 한편 비즈니스 기민성(business agility)을 유지하고 암호 키에 대한 오너십을 완전하게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이전 중인 기업들은 사용자 생산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형태로 어플리케이션에 쓰인 데이터를 보호하는 스토리지 네트워크 암호화를 모색하고 있다. 기존의 암호화 서비스 상당수가 클라우드 서비스와 통합될 수 있지만, 저장된 데이터의 접근을 통제하는 키의 완전한 통제권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는 역부족인 것이 현실이다.

넷앱 클라우드 온탭용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는 데이터 접근에 있어 사용자 맞춤형 보안 정책을 적용함으로써 가상 환경 내에서 효율적이고 집중화된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해 이 같은 문제에 대응한다. 본 솔루션은 넷앱의 현대화된 스토리지 인프라와 젬알토의 업계 정상급 세이프넷 키 관리 기능을 결합, 무단 접근으로부터 고객 데이터와 암호화 키를 보호하는 한편 기업들이 최고로 효율적으로 스토리지 투자를 집행할 수 있게 한다.

젬알토의 데이터 암호화 제품 관리를 전담하는 토드 모어(Todd Moore) 팀장은 “넷앱의 스토리지 분야 전문성은 이미 검증된 젬알토의 키 관리 기술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며 “AWS 사용자는 이제 넷앱을 통해 이전보다 훨씬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 저장, 보호하는 한편 암호화 키의 오너십을 100%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넷앱의 제품 관리부문을 맡고 있는 팀 러셀(Tim Russell) 팀장은 “넷앱 데이터 패브릭(NetApp Data Fabric)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자유롭게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게 한다”면서 “넷앱 클라우드 온탭과 젬알토의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의 결합은 AWS 클라우드 내 데이터 관리 서비스를 확대해 양사 고객들이 민감한 데이터의 접근 보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넷앱 클라우드 온탭은 저용량 저성능 어플리케이션부터 보다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중간 규모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광범위한 스토리지 요구에 걸맞는 유연한 형태의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와의 결합을 통해 위험 축소(risk mitigation)와 관련된 IT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기민성을 끌어 올리고 어플리케이션 도입 속도를 빠르게 가져갈 수 있다. 고객들은 본 솔루션을 기존에 사용하던 어플리케이션과 손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IT 관련 비용을 절감하고 실제 사용하는 클라우드 리소스에만 비용을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높은 투자수익률 구현이 가능하다.

본 솔루션은 시간당 형태와 연간 등록 형태로 즉시 구매가 가능하며 30일 무료 사용판도 동시에 출시된다.

넷앱 클라우드 온탭은 고객들이 원상태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기업용 수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능에는 즉석 스냅샷(Instantaneous Snapshot™) 카피, 플랙스클론(FlexClone®), 그리고 데이터 중복 제거와 씬 프로비저닝, 압축을 통한 저장 효율성 향상 등이 있다. NAS 스토리지는 블록 스토리지를 비롯해 네트워크 파일 시스템(NFS)과 클러스터 파일 시스템(CFS) 기능을 통해 고객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넷앱은 클라우드 온탭의 모든 사항을 연중무휴 24시간 지원한다.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는 견고한 가상 어플라이언스로 민감한 데이터를 향한 각종 위협을 제거하며 추가적인 랙스페이스(rackspace) 혹은 선금 지불이 필요 없다. 본 솔루션은 견고한 OS 외에도 완전한 형태의 가상 어플라이언스 암호화를 통해 향상된 키 보안 및 보호 기능을 갖추고 스냅샷 공격에 대응한다. 또한 클러스터당 최대 25,000개의 키와 100명의 동시접속자를 관리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을 지원, 어플라이언스 마스터키에 하드웨어 기반의 신뢰된 루트(root of trust)를 공급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형태의 키와 OASIS KMIP 표준을 지원해 상호운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장기적으로는 키 관리를 집중화 한다. 높은 가용성 역시 클라우드 규모의 도입을 지원하는 요소이다.

관련 자료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 소개
넷앱 클라우드 온탭용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

젬알토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 되어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china, www.gemalto.com , www.justaskgemalto.com , blog.gemalto.com 나 Twitter에서 우리 @gemalto를 확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 소개: http://www.safenet-inc.com/data-encryption/enterpr...
넷앱 클라우드 온탭용 세이프넷 가상 키시큐어: http://aws.amazon.com/marketplace/pp/B012Y5W7ZE/re...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Philippe Benitez
북미
+1 512-257-3869
이메일 보내기

Peggy Edoire
유럽 및 CIS
+33 4-42-36-45-40
이메일 보내기

Vivian Liang
대중국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Ernesto Haikewitsch
중남미
+55 11-5105-9220
이메일 보내기

Kristel Teyras
중동 및 아프리카
+33 1-55-01-57-89
이메일 보내기

Pierre Lelievre
아시아 태평양
+65 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