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신규 ‘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 2017년 2월 입주 예정

왕십리역 2번 출구 다남매타워 1층에서 분양 홍보 중

월세, 전세 부족한 도선동 왕십리역 주변에 가스중독 걱정 없는 청정형 오피스텔 150실 공급

뉴스 제공
부맥
2015-11-17 14:00
천안--(뉴스와이어)--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 PM사인 부맥(대표 김기남)은 한성프러스종합건설(www.hsvill.com)이 왕십리역 초 역세권에 건설중인 ‘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의 입주예정일이 2017년 2월이라고 17일 발표했다.

부맥은 현재 왕십리역 2번 출구 다남매타워 1층에서 분양 홍보 중이다.

부맥 선종운 마케팅 본부장은 “부동산114 조사 결과 지난 1분기 서울지역 오피스텔 분양가는 3.3㎡당 1,343만원으로 지난해 평균 1,150만원보다 16.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저금리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피스텔은 상당히 매력적인 투자처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성아펠타워 오피스텔은 특히 왕십리역 민자역사 인근에 공급된다는 점이 장점이다. 민자역사는 각종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있어 민자역사 인근지역의 오피스텔과 아파트는 일반적인 초역세권 부동산에 비해 투자가치를 높게 평가 받는다.

민자역사 내에는 백화점과 영화관, 대형마트, 레스토랑 등 생활편의 여가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데다 대부분이 환승역을 끼고 있어 지하철 이용객이나 백화점 이용객 등 고정수요 외에도 유동수요가 많다는 장점을 갖는다.

또한 원룸의 제한된 공간활용을 극대화 하려면 원룸 내에 다락방이 설치돼 있거나, 천정고가 높아 내부 계단을 통해 오르내리는 형태 구조의 물건을 찾아야 한다. 기존 원룸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는 잡동사니를 쌓아 놓을 수 있는 창고 같은 공간이 부족해 물건 정리가 쉽지 않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 요인은 다락방이나 복층형 구조를 통해 일정 수준 극복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복층 구조는 천정고가 높은 오피스텔에 많고 다락방이 있는 물건은 주택가에 위치한 원룸 중 꼭대기 층에 많다. 다락방이 있는 물건은 정말 희소하므로 인기도 많을 수밖에 없다.

한성아펠타워가 조성되는 왕십리역 인근지역은 그 동안 신규 공급이 없었던 오피스텔 매매물건 품귀지역이다. 특히 왕십리 지역 최초로 층고를 전실 3.7m로 높여 다양한 인테리어 등을 통해 사용면적과 효용성을 높인 오피스텔로 실거주자에게는 넓은 면적을 제공하고 투자자에게는 그만큼 높은 수익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왕십리역은 지하철 2호선, 5호선, 분당선, 중앙선 환승이 가능하며, 수도권내에서 이동하는 버스편도 27개 노선이 운행 중이다.

또한 왕십리 상권은 왕십리 먹자거리가 형성되어 있어 한양대 학생들과 젊은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아 임대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뽑히는 대표적인 지역이다.

이 단지는 지하2층~지상17층 규모에, 근린 생활시설이 포함된 오피스텔 130실과 도시형 생활주택 20세대로 구성된 주상복합아파트다. 지하1층과 1,2층의 근생시설로는 롯데리아, 커피전문점 등의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과 약국, 부동산, 내과·소아과, 스크린 골프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교통, 편의시설 및 쾌적한 주거지로 양호한 조건을 갖췄다. 단지 앞측에 25m, 측면에 4m의 도로가 인접해 있고, 횡단보도와 버스정류장이 앞에 있다. 인근지역이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한 역세권으로 타 상업지와는 달리 조용하며 쾌적하고 소음, 환경피해가 적다.

부맥은 지난 10여년간 왕십리역 주변은 신규로 공급된 물량이 없었던 터라 투자상품 공급 부족으로 인한 대기수요자들의 기대치가 높다며 주변 오피스텔 공실 및 매물이 적고, 뉴타운과 왕십리역 재개발 영향으로 주변아파트 시세 또한 탄탄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왕십리역 2번 출구 쪽에 위치한다. 문의 1661-7026

부맥 소개
(주)부맥은 1996년에 ㈜한맥으로 설립되어 상업용 건물과 업무용 건물 등을 분양대행 컨설팅해 온 2006년 설립된 전문 PM사이다. 본사는 충남 천안시에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프로젝트의 분양업무 및 컨설팅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주)부맥
조도현 마케팅 총괄
041-563-2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