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찜, 복분자와 매실 응용한 ‘에이드 및 칵테일’ 출시

18일부터 복분자와 매실 에이드(또는 칵테일) 신음료 4종 선보여

에이드 세트와 칵테일 세트 주문 시 15% 가격 할인과 함께 마시찜 유리컵 증정

뉴스 제공
오감만족
2015-11-18 08:00
서울--(뉴스와이어)--매운 갈비찜 전문점 마시찜(대표 이동진)이 갈비찜에 어울리는 가장 한국적인 음료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 전통 음식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마시찜은 복분자와 매실을 응용하여 음료 신메뉴를 출시했다. 복분자 및 매실 에이드는 7,000원, 복분자 및 매실 칵테일은 8,000원이다.

이번 신음료는 마시찜 가로수길, 신천, 영등포 타임스퀘어, 용산 아이파크몰 4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복분자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노화 방지에 좋으며, 비타민 A, C 등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로를 푸는 데 좋다. 매실은 소화를 돕는 데 특히 효과가 있다.

평일, 주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에이드 세트와 복분자 세트도 새롭게 구성되었다. 소갈비찜 2인분, 셀프 주먹밥, 오징어부추전과 에이드 2잔으로 구성된 에이드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인 44,500원에 즐길 수 있다. 소갈비찜 2인분, 셀프 주먹밥, 감자전과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된 칵테일 세트도 15% 할인된 가격인 45,500원에 즐길 수 있다. 에이드 세트 또는 칵테일 세트 주문 시 신음료용으로 주문 제작한 마시찜 유리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마시찜은 전통 한식인 갈비찜을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서 새롭게 재구성하였다. 갈비찜을 1인분씩 주문할 수 있는 것이 마시찜의 가장 큰 장점이며 갈비찜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비트 동치미, 양상추 샐러드, 양파 절임, 와사비쌈무 4찬이 제공된다. 전 종류는 세 가지로 토마토치즈김치전, 오징어부추전, 감자전이 있다. 매운맛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풍성하다. 메밀비빔국수와 달걀찜, 누룽지탕, 갈비탕, 셀프 참치(또는 멸치) 주먹밥, 치즈 볶음밥 등과 함께 갈비찜을 주문하면 근사한 전통 한식 상차림이 된다.

오감만족 소개
마시찜(MASIZZIM)은 (주)오감만족의 브랜드이다. ‘맛있는 갈비찜’이라는 뜻의 마시찜은 전통 음식인 갈비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시찜은 카페형 인테리어와 개인별 플레이팅으로 사랑받고 있다. 마시찜 매장은 서울과 수도권 번화가에 주로 입점해 있다. 2012년에 오픈하여 13개의 국내 매장과 2개의 해외 매장(태국, 싱가포르)을 운영하고 있다.

http://www.facebook.com/MASIZZIMKOR/

웹사이트: http://www.masizzim.co.kr

연락처

(주)오감만족 마시찜
이진영 본부장
02-512-7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