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Health Sciences, 싱가포르 사업 확장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5-11-17 18:05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PRA Health Sciences(PRA)(나스닥:PRAH)는 아시아 지역 사업 확장 지원을 위해 싱가포르로 지사를 이전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이전에 힙입어 PRA는 자사 인력을 통합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 다수의 고객들에게 가까운 전략적인 위치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새 지사의 주소는 21 Biopolis Road, Nucleos, Singapore이다.

PRA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임상영업 부문 시니어 디렉터 Jonathan Newton은 “지사 이전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훌륭한 임상 연구 중심지이며 PRA의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허브입니다. 이번 지사 이전은 확대되고 있는 당사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PRA의 의지가 반영된 것입니다”고 말했다.

PRA는 2000년부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역량을 전략적으로 확장해왔다. 지난 2년간 동사의 싱가포르 인력 규모는 2배로 늘어났다. PRA는 2010년 이후 싱가포르에서 23개 임상시험 및 3건의 비 임상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싱가포르 경제개발청의 의생명과학 및 소비자 비즈니스 담당 집행이사 Kevin Lai는 “PRA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의 조율을 위해 싱가포르를 전략적 기점으로 중시하고 있다는 사실은 고무적입니다. PRA의 아시아 지사 확장은 기업들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반에 걸친 임상시험을 관리하는 중요한 허브이자 초기단계 임상 연구의 기점으로서 싱가포르가 지니는 입지를 재확인해주고 있습니다”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임상시험 실시기준(GCP)의 APEC 조정센터 사무국이 소재한 싱가포르는 임상시험 담당 인력 개발 및 최적의 멀티사이트 임상시험 환경 개발과 같은 이니셔티브를 조율함으로써 아시아 지역의 GCP 개발 과정에서 전략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5년 PRA는 BioPharma Asia Industry Awards에서 아시아 지역 최우수 임상연구회사로 선정되었다. PRA는 2013년에도 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PRA HEALTH SCIENCES 소개
PRA Health Sciences의 업무는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이다. 고객들과 협력하여, 당사는 고객들이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개선시키는 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신약개발을 한 단계 발전시키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PRA에는 80개 이상 국가에서 근무하고 있는 1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있으며, 이들은 모든 단계에서의 포괄적인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풀 서비스 임상개발에서부터 첨단의 Embedded Solutions™ 모델에 이르기까지 PRA는 다양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는 광범위한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PRA는 몇몇 치료 분야에 걸쳐 시중에서 판매되는 100개 이상의 약 개발과정에 참여한 바 있으며, FDA 또는 해외 규제기관들이 상기 약 중 50개 이상을 승인하도록 이끈 핵심 또는 보조 임상시험을 수행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hristine Rogers
+1-919-786-8463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