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호텔, 특별한 프로포즈를 꿈꾼다면…테마이벤트 ‘캔들라이트 디너’ 선보여

뉴스 제공
KAL호텔네트워크
2015-11-18 10:10
제주--(뉴스와이어)--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 또는 가족에게 제주KAL호텔의 로맨틱 프로그램 ‘캔들라이트 디너’를 선보였다.

제주KAL호텔 21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도심 최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정통 양식 레스토랑으로 결혼기념일, 생일 등 기념일 식사나 깜짝 프로포즈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마 이벤트 ‘캔들라이트 디너’를 운영한다.

‘캔들라이트 디너’는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가 포함된 풀코스 요리와 함께 축하케이크, 피트니스센터 50%할인, 하우스와인, 서프라이즈 메시지, 즉석 사진촬영과 액자서비스, 로맨틱한 캔들 연출, 꽃다발 (별도 예약) 등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여 평생 잊지 못할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한다.

제주KAL호텔 중국관 ‘심향’에서도 ‘캔들라이트 디너’ 이용이 가능하다. 식사로 중식 풀코스 8종 요리가 제공되며 그 밖에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는 은하수에서와 같다.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 또는 전화(은하수: 064-720-6585 / 심향: 064-720-6584)로 가능하며 온라인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캔들라이트디너: http://www.kalhotel.co.kr/jeju/Soffer/EventView.as...

웹사이트: http://www.kalhotel.co.kr

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064-724-2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