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사이트 마스터 휴대용 분석기용 비디오 검사 탐지기로 건물 옵티컬 링크 검증 방식 간소화

S820E 및 S331L Site Master 모델용 VIP 모드 RRH 및 마이크로파 백홀에서 옵티컬 파이버 커넥터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증 실현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5-11-18 10:44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가 마이크로파 사이트 마스터(Microwave Site Master™) S820E 및 사이트 마스터™ S331L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용으로 비디오 검사 탐지기 (VIP: Video Inspection Probe) 측정 모드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및 앞으로 사용될 무선 네트워크의 설치와 유지보수를 위한 가장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로운 VIP 모드는 펌웨어 개정판 V1.17 또는 그 이상의 버전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기능으로, 첨단 무선 통신 시스템에서 무선 하드웨어까지 트래픽 데이터를 전송하고 상하(Up/Down Signaling)로 신호를 전송할 수 있도록 사용되는 옵틱 파이버 (optical fiber) 케이블을 검사할 수 있는 지속적인 요건들을 특히 충족하고 있다.

오염된 옵티컬 파이버 커넥터는 필드에서 발견되는 오류 가운데 적어도 75%에 해당된다. 오늘날 설치 및 유지 업체들에게 최종단계(close-out) 패키지의 일부로써 통과/오류 데이터와 이미지를 제공하는 옵티컬 커넥터 상황 검증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이 의무이다.

안리쓰의 VIP(Visual Inspection Probe)를 이용한 VIP 모드는 필드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파이버 옵틱 커넥터에서 시각적으로 검사를 수행할 수 있으며 IEC 61300-3-35 표준에 따라 통과/오류 테스트를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처럼 새롭게 추가된 성능은 사이트 마스터S820E 또는 S331L의 기존 표준 측정과 함께 통합되어, 사용자들은 하나의 계측기로 현장 설치를 검증하기 위해 필요한 동축 및 옵티컬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RRH/BBU 구성환경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옵티컬 링크를 측정하는 점 이외에, VIP 모드는 모뎀 마이크로웨이브 백홀 무선 시스템에서 흔히 발견되는 파이버 접속을 검증하기 위해 사용될 수도 있다.

옵티컬 링크를 간단하게 측정하기 위해 설계된VIP 모드는 커넥터 이미지를 디지털로 캡처하여 사이트 마스터 분석기의 대형 화면으로 보여준다. 이미지들은 커넥터 품질의 리뷰 또는 문서화를 위해 다양한 그래픽 파일로 저장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계측기에서 직접 파이버 옵틱 커넥터 검사에 대한 보고서를 PDF로 생성하여 최종단계 패키지에 포함시키거나, 이미지 파일을 간단히 추출하여 최종단계 보고서에 이미지 파일을 추가할 수 있다. VIP 모드 측정 파일은 사이트 마스터 S820E 또는 S331L로 작성되어 안리쓰의 와이어라인 광 테스트 제품의 전체 포트폴리오와도 완벽하게 호환된다. 이 제품들은 MT1000A Network Master™ Pro와 같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한다.

VIP 모드는 S820E 및 S331L 분석기의 케이블과 안테나 분석 성능을 증대시킨다. 마이크로웨이브 사이트 마스터 S820E 제품군은 1 MHz ~ 8/14/ 20/30/40 GHz의 주파수 도달 범위를 제공한다. S820E는 소형의 휴대용 패키지로 벤치탑 마이크로웨이브 성능을 제공한다. 110 dB의 최대 40GHz의 동적 범위를 갖춘, S820E는 동종업계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사이트 마스터S331L은 2 MHz ~ 4 GHz 범위를 커버하는 1포트 케이블과 안테나 분석기를 모두 포함하며, InstaCal™ 모듈 및 파워 미터(power meter)가 내장되어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