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vatski Telekom, 브로드소프트의 솔루션에 기반한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시작

크로아티아 통신서비스업계 선두주자인 HT,직원들의 이동식 근무 늘고 있는 기업체들의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구현

뉴스 제공
BroadSoft
2015-11-18 13:59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도이치텔레콤그룹(Deutsche Telekom Group ) 산하 Hrvatski Telekom(HT) 이 크로아티아에서 브로드소프트의 브로드웍스(BroadWorks®) 플랫폼과 UC-One® 서비스를 이용한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등록 업체들은 직원들이 다른 곳에서 일을 할 때나 이동 중일 때도 더욱 효율적으로 직장과 연결될 수 있도록 데스크탑은 물론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다양한 기능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서비스들은 아래와 같다.

HT 비즈니스 연결: 전화, 스마트폰, 태블릿과 PC를 통해 음성과 영상, 메신저, 화상회의와 화면 공유 기능 제공
HT 웹 연결: 다자간 영상회의 등 웹에 기반한 협업 툴 제공

이런 새로운 서비스들은 브로드소프트의 UC-One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가능해졌다. HT는 기존에 사용하던 브로드소프트사의 브로드 웍스 플랫폼을 개선하면서 불과 3개월만에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었다. HT는 브로드소프트의 ‘Xcelerate’ 전략 컨설팅 팀과 손잡고 자사 서비스인 ‘HT 비즈니스 커넥트’와 ‘HT 웹 커넥트’의 성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시장 접근방법을 개선했다.

HT의 비즈니스 마케팅 팀장인예르코 두마니치(Jerko Dumanić)은 “브로드소프트와 성립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은 우리 사업의 가장 중요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디자인하고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우리는 HT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관들이 가격을 낮추고 빠르게 의사 결정을 하며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한편 유동적인 근무 환경의 생산성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돕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의 남유럽지역 영업팀장인 일리안 하푸조프(Ilian Hafouzov) 는 HT가 구축한 기반이 향후 미래에 많은 기회를 열어줄 수 있을 것이라면서 “HT는 브로드소프트의 솔루션을 통해서 점점 커지는 시장의 수요에 대응하는 것은 물론, 다른 지역이나 국가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호스팅 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미래에 더 많은 비즈니스 영역으로 나아갈 수 있는 좋은 투자를 했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로드소프트의 트위터 (Twitter)를 팔로우하면 관련된 모든 뉴스를 열람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웍스와 UC-One을 HT의 서비스 사양에 포함시켜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HT의 고객들이 얻는 혜택에 관한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인수를 통해 예상되는 재무적 혜택과 기타 혜택이 실현되지 않거나 그 규모가 적거나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릴 경우, 그리고 PBXL 사업이 성공하지 못하고 PBXL의 성공적으로 통합하지 못하거나 혹은 PBXL의 고객사와 직원들을 계속 유지할 수 없는 경우, 2015년 2월 25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4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의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5년 11월 13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HT 소개
HT(Hrvatski Telekom)는 크로아티아의 대표적인 통신서비스 업체로 유선 전화 가입자가 120만 명, 모바일 가입자가 23만 명에 달하며 가정용 및 기업체용 사업부를 통해 약 63만 개의 브로드밴드 회선을 설치했다. 더 많은 정보는 www.t.ht.hr/en 에서 얻을 수 있다.

브로드소프트 소개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Broad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북미와 남미지역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Cohesive for BroadSoft UK
유럽
앤디 크리스프(Andy Crisp)
존 바우덴(Jon Bawden)
케이트 앤더슨(Kate Anderson)
+44 (0) 1291-626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