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저전문 ‘요트피아’ 지역 주재기자 채용

뉴스 제공
요트피아
2015-11-18 17:02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해양레저전문미디어 요트피아(www.yachtpia.com)가 사세 확장에 따라 해양레저문화를 선도할 지역 주재기자를 모집한다.

2011년 설립된 요트피아는 현재 요트, 카약, 낚시, 윈드서핑, 해양환경, 안전 등 해양에 관련된 뉴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해양 분야를 포괄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요트피아 기자는 요트, 카약, 카누, 낚시에서부터 스쿠버다이빙, 수영 등 다채로운 해양문화를 접하고 국민에게 해양 관련 산업, 문화 전반을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된다.

해양레저전문미디어 요트피아와 함께 해양레저 분야에서 의욕을 가지고 마음껏 일하고 싶은 분들은 많은 지원 바란다.

요트피아 지역 주재기자 모집 안내
모집 지역 : 여수, 부산, 목포, 강릉, 인천, 울산, 포항
응시 조건 : 나이·성별·학력 제한 없음 (경력자 우대)
업무 : 담당 지역 취재·기사 작성
급여 수준 : 면접 후 결정
접수 기간 : ~2015년 12월 11일까지(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준비 서류 : 이력서, 기사작성 1부(자유 주제)
접수 방법 : 이메일(yachtpia@hanmail.net)로 이력서 및 기사작성 1부 제출
합격자 발표 : 개별 통보
문의전화 : 02-711-0257

요트피아 소개
(주)요트피아는 레저 및 스포츠 컨텐츠 제작과 판매를 하고 있다. 국내 유일한 해양레저전문 미디어 (주)요트피아는 해양레저문화 인식전환과 함께 해양레저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 유통시켜 국민들의 해양레저에 대한 꿈을 현실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http://www.yachtpia.com/news/articleView.html?idxn...

웹사이트: http://www.yachtpia.com

연락처

(주)요트피아
미디어부
박상배 기자
02-711-0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