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이 화학, 태국서 통기성 필름 생산 확대

위생 제품용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여 이 분야 사업 강화

뉴스 제공
Mitsui Chemicals, Inc.
2015-11-18 17: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쓰이 화학(Mitsui Chemicals, Inc.)(도쿄증권거래소: 4183)(사장 겸 최고경영자[CEO]: 탄노와 츠토무[Tsutomu Tannowa])이 완전 소유 자회사인 미쓰이 하이진 머티어리얼즈(타일랜드)(Mitsui Hygiene Materials[Thailand] Co., Ltd., 이하 ‘MHM’)(사장: 이시이 히로시[Hiroshi Ishii])의 통기성 필름 제조 시설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MHM은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고급 기저귀 용 부직포 및 통기성 필름의 제조 및 판매 업체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7005864/en/

이처럼 제조 시설을 확장함으로써 회사의 주요 성장 요소인 이동 수단 용 재료와 식품 및 포장재 사업과 함께 건강 관리 재료 사업을 강화하고 확대하게 될 것이다. 회사의 건강관리 재료 분야 주요 제품 중 하나는 위생 제품용 재료이다. 고급 기저귀 제조 업체들이 시설을 이전하고 해외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회사는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 전역에 걸쳐 위생 제품의 공급을 증대함으로써 성능 위주의 위생 제품용 재료 사업을 확장할 방침이다.

일본 산 유아용 고급 기저귀에 대한 수출입 수요(주로 중국)가 급증했다. 또 동남아시아에서는 고급 1회용 기저귀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시장 활황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의 통기성 필름은 고급 기저귀에서 중요한 요소인 성능 및 인쇄 적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 기저귀 제조업체들이 널리 인정하고 있어서 매출이 건실하게 성장하고 있다.

회사는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 지역의 부직포 및 통기성 필름 부문 선도적 기업으로서 생산시설을 확대하여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하면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고성능 제품에 대한 수요에 계속 부응할 것이다.

MHM의 개요 및 시설 확대

1. 제품: ESPOIRTM(고급 기저귀 용 통기성 필름)

2. 회사명: 미쓰이 하이진 머티어리얼즈(타일랜드)(Mitsui Hygiene Materials [Thailand] Co., Ltd.)

3. 위치: 태국 라용주(Rayong Province) 동 시보드 산업지구(Eastern Seaboard Industrial Area)

4. 사업: 부직포 및 통기성 필름 제조 및 판매

5. 설립시기: 2001년 8월

6. 자본금: 13억 1000만 바트(미쓰이 화학이 100% 투자)

7. 생산 용량 확대: 4,200톤/연간(현재 용량6,700 톤/연간; 확장 후 총 용량10,900톤/연간)

8. 확장 공사 일정: 착공: 2015년 11월
완공 시기: 2016년 11월
상용 운영: 2017년 1월

미쓰이 화학(Mitsui Chemicals, www.mitsuichem.com/index.htm)(도쿄증권거래소: 4183, ISIN: JP3888300005) 소개

미쓰이 화학의 뿌리는 일본 업계 최초로 석탄가스 부산물에서 화학비료 원료를 생산하기 시작한 1912년으로 거슬러 올라 간다. 이 사업은 당시 주요 사회문제였던 농업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는데 기여했다. 이후 미쓰이 화학은 기술을 석탄화학에서 가스화학으로 발전시켰고 1958년 일본 최초의 석유화학 복합단지를 조성해 일본 산업계에 자극제로 작용했다. 현재 회사는 세계 27개국 135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다수 공급하여 연간1조 5500억엔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사업 포트폴리오는 △차세대 이동 수단 용 친환경 소재 △고령화 사회에서 건강과 행복을 구현하기 위한 보건 의료 서비스 △식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는 포장재 △식량 생산을 증대시키는 농화학 제품 △전자소재 및 △에너지분야 친환경 소재 등이다.

미쓰이 화학은 앞으로 첨단 기술과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혁신’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에 계속 기여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mitsuichem.com/index.htm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70058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미쓰이 화학(Mitsui Chemicals)
기업 커뮤니케이션
고바야시 유타카(Yutaka Kobayashi)
+81-3-6253-2100
Yutaka.Kobayashi@mitsuichemic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