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24, 경량형 패딩 전주 대비 97% 판매 증가

추운 듯 더운 ‘겨울 간절기’에 입고 벗기 편한 경량 보온 의류 판매 쑥쑥

오락가락 날씨에 발열 내의부터 누빔 패딩까지, 활동성 좋은 경량 보온 의류 인기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5-11-19 17:11
서울--(뉴스와이어)--올해 11월 수능한파도 빗겨가며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볍게 입고 벗기 편한 경량 보온 의류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12일부터 18일까지의 경량 보온 의류 판매량을 확인한 결과 전주 대비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량 보온 의류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패딩류로 직전 주 대비 약 97%의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일명 ‘깔깔이’로 불리우는 누빔 패딩 스타일이 인기가 많다. 이 외에도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폴라 폴리스 소재 의류 판매 역시 55% 이상 증가했으며, 여성 보온 의류의 대표 상품인 기모 레깅스도 전주 대비 약 76% 성장했다. 옷 맵시 등이 나지 않아 남성 소비자들에게 외면 받던 남성용 발열 내의도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나오며 52%의 판매 신장율을 보였다.

이 같은 경량 보온 의류의 인기는 높은 일교차의 영향과 슬림한 패션 스타일링이 선호되고 있는 트렌드와도 관계가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경량 패딩, 폴라 폴리스,발열 내의,기모 레깅스 등의 경량 보온 의류는 얇아서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바람과 냉기에 강한 편이다. 또한, 소재가 얇기 때문에 여러 겹 레이어드해서 보온 효과를 늘리고 옷 맵시도 살릴 수 있어 스타일링에 용이한 편이다.

아이스타일24 여성 의류담당 박태정 MD는 “예년 11월보다 따뜻한 날씨 덕분에 두텁고 무거운 방한 의류보다 입고 벗기 편한 슬림한 스타일의 경량형 제품들이 인기가 많다”며 “이너 제품도 단순한 디자인 일색이었던 예전과 달리 다양한 컬러와 패턴 등의 적용으로 패셔너블하게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에서는 ‘폴햄 겨울 아우터 특가전’ 기획전을 11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경량 패션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뉴미디어팀
김유리 주임
02-3215-923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이영은 AE
02-783-67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