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해든브릿지와 클라우드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 사업 파트너십 체결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15-11-20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콘텐츠 전송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이사 김종찬, www.cdnetworks.co.kr)는 영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해든브릿지(대표 남궁환식, www.haedenbridge.com)와 19일 오후 5시, 서울 역삼동 씨디네트웍스 본사에서 클라우드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씨디네트웍스의 글로벌 인프라와 해든브릿지의 영상회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를 확대하여 내년 상반기 내 서비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본 클라우드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는 전세계 100개 도시 이상에 구축된 PoP(Point of Presence)을 기반으로 리치 미디어를 통한 협업(Rich Media Collaboration) 서비스를 PC 및 모바일을 통해 회의 당 최대 동시 접속자 1만여 명을 대규모로 지원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의료, 교육, 금융 분야 등의 글로벌 기업 또는 그룹사에서 내외부 회의, 직원 교육 및 대규모 양방향 웹 세미나도 진행할 수 있어 향후 글로벌 기업 및 그룹사가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씨디네트웍스 비즈니스 개발팀 박진우 부장은 “본 클라우드 비디오 컨퍼런스 서비스는 이미 국내외 다양한 고객과 글로벌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성능이 입증되었다. 특히, 전세계 어디에서든 대규모 참가자가 끊김 없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여 기업 내외부 커뮤니케이션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씨디네트웍스(CDNetworks)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국내 1위, 아시아 1위, 글로벌 Top 3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이하 CDN)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세계 160여 주요 거점 지역에 설치된 네트워크 인프라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디어 스트리밍, 대용량 파일 전송, 웹/어플리케이션 가속 서비스 분야에서 앞선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공공, 포털, 온라인 교육,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게임, S/W 및 리테일 기업에 이르기까지 1,500여 개 기업이 씨디네트웍스의 서비스를 통해 40,000개의 웹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을 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cdnetworks.co.kr

해든브릿지(Haeden Bridge) 소개
해든브릿지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영상협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양방향 실시간 협업분야에서 대역폭 사용량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며 고품질 영상미디어를 실시간 전송하는 멀티캐스팅과 그룹통신 분야에 글로벌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3D 기술과 양방향 통신 기술을 접목하여 PC, iOS 및 Android 사용자들이 가상현실 환경 속에서 영상협업을 양방향으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인, UICS(Unified Immersive Communication Service)™와 함께 대규모 양방향 영상협업을 지원하는 차세대 SNS 인 Moyeee를 제안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haedenbridge.com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김정희 과장
02-3441-0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