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새로운 애자일 관리 포트폴리오 발표

비즈니스 결과물의 계획 및 실행방식 재정의

2015-11-20 09:36
서울--(뉴스와이어)--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전략·투자·포트폴리오 설계 기술을 애자일(Agile) 코칭 전문지식과 통합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 기업의 성공을 돕는 ‘애자일 관리(Agile Management)’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기존 제품에 CA가 올해 7월 인수한 랠리(Rally)의 엄선된 소프트웨어·서비스 구성요소를 통합한 애자일 관리 포트폴리오는 비즈니스 리더에게 비즈니스 결과물의 계획 및 실행방식을 재정의할 수 있는 기술과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런 전체적인 접근은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행하면서 비즈니스 변화 대응에 필요한 애자일 방식 및 사고방식을 도입할 수 있도록 해 준다.

CA 애자일 관리 포트폴리오는 애자일 부서의 방법론과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연결해 경영진이 애자일 채택으로부터 결과를 도출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도록 빠르고 의미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CA 고객인 페이팔(PayPal)은 세계 최대 온라인 지불 결제 기업으로 작년 한해 모바일 기기를 통한 10억건을 포함, 40억건의 결제를 처리했다.

제임스 하비 CA 테크놀로지스 IT 비즈니스 관리 담당 총괄책임자는 “오늘날 기업 성패는 한정된 자원과 자금으로 경영을 하면서 얼마나 빠르게 혁신하는가에 달려 있다”며 “업계 최정상 애자일 코치와 함께 시작하는 CA 애자일 관리 포트폴리오는 비즈니스 전략과 개발 실행을 긴밀히 연결한 업계 최초의 솔루션으로 빠른 속도의 업무 환경을 구축한다”고 말했다.

페이팔의 커스틴 울버그 기술 비즈니스 운영 담당 상무는 “페이팔은 아주 역동적인 산업에서 공격적으로 경쟁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혁신이 필수다. 랠리(현재 CA 애자일 센트럴)는 페이팔의 포트폴리오 설계 프로세스의 투명성과 관리, 전세계 400명이 넘는 페이팔 애자일 부서를 지원하는데 매우 중요하다. 페이팔은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시장에 신속히 출시할 수 있는 생산성과 속도, 민첩성을 갖췄다”고 강조했다.

코칭과 교육은 개발을 넘어 비즈니스 운영으로 애자일 원칙을 확장하는 열쇠

CA 애자일 관리 포토폴리오와 애자일 프랙티스 코칭은 기업의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한다. CA 애자일 관리 포트폴리오를 채택한 일부 기업은 경쟁사보다 시장 출시 기간을 50% 단축하고 글로벌 생산성이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7만 6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CA 애자일 센트럴(과거 랠리 애자일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매니지먼트)’을 이용하고 3만명 이상이 CA 애자일 트레이닝을 받았다.

포레스터의 연례 포사이트 소프트웨어 조사에 참여한 560명의 의사결정권자 중 69%는 맞춤형 개발을 위해 애자일에 관심 있거나 실행 계획이 있고 또는 이미 실행하고 있다고 답했다.

애자일 관리 기능은 현재 이용 가능하고 CA 애자일 센트럴과 통합한 CA PPM신규 버전과 함께 CA 월드 2015에서 시연됐다. 이런 통합 솔루션은 제품 및 프로그램 관리자에게 전통적인 개발 업무와 같이 실행되는 애자일 업무에 대한 이해력을 높여 모든 프로젝트에 걸쳐 거버넌스와 자금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