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청-경주보건소, 김용진 국민행복강사 초빙하여 행복특강 실시

2015-11-20 10:32
서울--(뉴스와이어)--19일(목) 오후 3시부터 개최된 경주시민을 위한 힐링아카데미가 경주시청 대강당에서 실시됐다.

이날 초빙된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행복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1636 창업스쿨 대표)는 ‘행복하게 사는 열쇠’라는 제목으로 구수한 강의를 연출했다. 김용진 교수는 이상구 박사와 황수관 박사의 건강법을 구체적이고 쉽게 설명하면서 웰빙은 과정이고 행복은 웰빙의 선물이라고 개념을 정리해 주며 행복한 삶에 대한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 주었으며 청중들로부터 거듭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지난주에는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의 초청으로 광주시민을 위한 인문학 특강, 충북노회 성직자 부부들의 초청으로 목회자 대상 행복특강, 그리고 김천시민을 위한 1636 창업스쿨 주관의 창업설명회 등을 개최한 김용진 교수는 내달 11일(금) 상주시청 아카데미의 일환으로 화북면민들을 대상으로 ‘안녕하십니까? 네 행복합니다’라는 제목의 행복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의 초청은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1636 누르고 ‘명강사’)로 하면 된다.

한편 김용진 행복교수는 대한민국의 대표 명강사들을 집중 육성하고 있는 3년 과정의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http://명강사.tv) 설립자로서 연 100회 이상 인문학, 인성교육, 행복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철학교수 출신의 스타 명강사이다. 정부에 등록된 유머지도사 자격과정 창시자답게 수준높은 유머와 해학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행복지도사 창시자로서 긍정심리학과 행복학의 이론에 근거하여 알찬 내용의 알맹이가 넘치는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이다.

최근 김용진 교수는 탈북 세터민으로 정부기관 여러곳에서 11년째 안보강사로 활동 중인 조민희 강사, 예장통합 충북노회 교역자기도회장 홍은익 목사, 서원대학교 서원교회 교목 김남혁 목사, 사단법인 프로보노 김승원 상임이사 등에게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원장 정인경 행복교수)의 명강사로 입단을 허락한 바 있다. 인문학강사들의 멘토 김용진 교수는 2012년 1월부터 연세대에서 대중강사를 집중 육성하여 왔으며 숱하게 많은 강사들에게 강의개요서 및 프로필 작성법, 강의교안작성법, 강의연출기법, 스토리텔링기법, 강의수주 방법 등을 훈련시켰고, 그들 중 여러명이 법무부와 교육부 기업체 등에서 대중강의를 펼쳐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