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타코, 사업 성과 개선 위해 보드 인터내셔널의 분석 플랫폼 채택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5-11-20 13:45
키아소,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분석 및 기업 성과 관리(CPM)용 소프트웨어의 주요 글로벌 공급업체인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이 오늘 미국 요식업 체인인 델 타코(Del Taco)가 핵심평가지표(KPI)의 산출과 보고를 통한 의사결정 관리 체제를 개선하기 위해 보드(BOARD) 플랫폼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델 타코는 미국에서 멕시코 음식과 미국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가맹점 운영 업체이다. 이 회사와 그 가맹점은 미국 16개 주에서 550개 가까운 식당을 운영하여 매주 300여 만명의 고객에게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델 타코의 데이빗 A. 스나이더(David A. Snyder) IT담당 부사장은 “델 타코 가맹점의 핵심평가지표를 단일 소스의 데이터를 가지고 산출하고 보고하기 위해 보드 플랫폼을 선택했다”며 “또 우리는 보드 플랫폼이 최소한의 IT 담당 직원을 갖고 재무제표를 통합하고 파일을 정리할 수 있게 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판단하고 있다. SQL서버 보고 시스템과 엑셀 등을 포함한 기존의 업무 진전사항 보고 방식은 다양한 소스에 있는 데이터를 통합해야 하기 때문에 회사가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스나이더 부사장은 다차원의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마이크로소프트 엑셀과의 견고한 통합, 분석 애플리케이션, 워크플로우, 프로세스 모델링, 모바일 기능, 예측 분석 등 보드 플랫폼이 갖추고 있는 다양한 기능을 높이 평가한다고 덧붙였다.

델 타코 레스토랑스(Del Taco Restaurants, Inc.) 소개

델 타코(Del Taco)(나스닥: TACO)의 모든 메뉴는 40파운드 체더 치즈를 강판에 간 것, 수제 피코 데 갈로 살사(pico de gallo salsa), 라드(돼지기름) 없이 처음부터 서서히 조리한 콩, 신선한 아보카도 조각, 양념해서 구운 닭고기 등을 주문을 받아 조리하기 때문에 다른 식당 보다 맛이 우수하다. 메뉴에는 타코, 버리토(burrito), 케사디야(quesadilla), 나초(nacho) 등 멕시코 전통 음식과 햄버거, 크링클 컷 감자튀김(crinkle-cut fries), 셰이크 같은 미국 음식 등 아침 식사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델 타코의 ‘언프레싱 빌리버블’(UnFreshing Believable) 캠페인은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하여 믿기 어려울 정도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는 품질이 우수하고 주문에 따라 조리하는 음식의 수준을 말해주는 것이다. 미국 16개 주에서 550개 가까운 식당을 운영하는 델 타코는 매주 300여 만명의 고객에게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www.delta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소개

BOARD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전세계 3000여 기업들이 기존 BI솔루션 보다 훨씬 적은 시간과 비용으로 프로그래밍 없이 BI 및 CPM(기업 성과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BOARD 플랫폼은 기업의 정보를 단순하고 정확하며 완벽하게 볼 수 있게 하고, 기업 업무 처리 과정과 완전히 통합되며, 전략 기획 차원에서 세부 운영에 이르는 전체 과정의 성과를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190056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줄리아 비온디(Giulia Biondi)
마케팅 매니저
+41 916975421
gbiondi@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