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홍콩서 개최된 국제미용박람회 ‘2015 Cosmoprof Asia’에서 호평

다국적 바이어들과의 성공적 상담 진행, 수출 확대 예정

처음 선보인 업그레이드 버전 헤어드라이어, 호평 이어져

뉴스 제공
제이엠더블유
2015-11-23 10:30
서울--(뉴스와이어)--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제이엠더블유(대표 강민웅, www.jmwkorea.com, 이하 JMW)가 11월 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에서 개최된 ‘2015 Cosmoprof Asia(국제미용박람회)’에 참가, 전 세계 바이어들과의 상담 및 참관객과의 교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미용 관련 제조업체 및 수출입업체, 출판업체 등이 대거 참여하는 본 박람회에 JMW는 4년 연속 참가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했다.

올해에도 JMW의 주력제품인 ‘BLDC 모터 헤어드라이어’는 여전히 관심 집중 대상이었다. 기존 드라이어 대비 강력한 바람세기와 소음과 무게가 개선된 JMW 헤어드라이어를 통해 새로운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동남아시아의 경우, 바이어뿐만 아니라 다수의 헤어디자이너들이 JMW의 강력한 헤어드라이어를 체험하기 위해 직접 부스에 방문하여 아시아 시장 내 JMW 브랜드 인지도 및 한류 열풍을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처음 선보인 수출전용 상품 ‘S70 Series’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바람세기와, 젖은 모발이나 블랙빼기, 클리닉 등 약제 시술에 문제없는 ‘NST Waterproof’의 완전방수 기능은 참관객들의 많은 문의를 받았다.

JMW 김종수 마케팅 팀장은 “올해는 처음 선보인 JMW의 프리미엄 헤어 제품들의 호평과 더불어 4년 연속 꾸준한 참가로 JMW 브랜드를 인지하고 방문하는 바이어들의 비중이 높아져 더욱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업그레이드 된 ‘S70 Series’를 주력으로 아시아와 미국시장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더욱 굳건하게, 유럽 시장은 새로운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새로운 움직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JMW는 세계 최초 기존보다 2배 이상의 강력한 바람과 미세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BLDC모터 헤어드라이어 개발 등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통해 삶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JMW는 2012년 서울시 우수기업브랜드인 ‘하이서울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JMW 소개

JMW는 2004년 설립된 이래 미용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직접 국내에서 연구, 개발, 생산하는 기업이다. 세계 최초 항공기에 사용하는 BLDC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적용하여, 2배 이상 강력한 바람은 물론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을 구현하여 전문가 시장의 강풍을 주도했다. 이 밖에도 전문가용 헤어아이론, 열기구, 펌제, 클리닉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삶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wkorea.com/

연락처

㈜제이엠더블유
마케팅팀
김혜주
070-7124-86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