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패션관심자를 위한 방학특강 12월 28일 개강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5-11-23 13:24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교육기관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가 고등학생,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방학특강을 12월 28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서울패션 대표 전임교수진의 지도아래 철저한 실기실습 위주로 진행되며, 매번 큰 호응을 얻어 검증된 실기과정과 자격증과정을 중심으로 필요한 과정을 연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개설되는 과목은 ▲패션일러스트(기초,심화) ▲패션도식화&작업지시서 ▲여성복 및 남성복 평면패턴&봉제 ▲입체패턴(드레이핑) ▲패션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컬러리스트산업기사 ▲비주얼머천다이징+샵마스터 ▲패션스타일리스트자격증 과정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는 패션관련학과 재학 중인 대학생, 유학생 등 방학특강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전공실기 실습능력 향상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패션관련학과 입학을 앞둔 예비신입생들이나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에게도 충분한 방향제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2월 19일까지 7주간 운영되는 이번 겨울방학특강은, 다양한 패션실기 과정뿐 아니라 학점인정 및 취업 시 도움 되는 패션자격증 과목을 추가하여 과정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또한 거품을 뺀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료 후에는 정규 과정으로 연계가 가능해 취업을 희망하는 예비패션디자이너들에게 ‘취업을 위한 스펙 올리기’에도 좋은 기회가 되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12월 12일까지 조기 등록자, 2과목 이상 수강등록자, 카카오톡 상담신청자에 한하여 10% 수강료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수강 및 등록에 관한 문의 및 자세한 교육과정은 서울패션아카데미 홈페이지(www.f2a.co.kr) 및 전화(02-755-3755), 카카오톡상담(ID: sfa3755)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