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K-Sale 동참 온라인 기획전 개최

뉴스 제공
세기P&C
2015-11-23 14:25
서울--(뉴스와이어)--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세기P&C(주)가 유통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SALE DAY에 참여하여 할인 프로모션 및 브랜드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시그마, 펜탁스, 맨프로토 등 사진, 영상장비 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공식 수입원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달려온 세기P&C는 이번 K-SALE DAY를 통해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주요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오는 11/24(화)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행사이다.

또한 11/27(금)에는 “레어템발굴전”이라는 명칭으로, 국내에 알려진 대표 상품 외에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우수 제품들을 홍보하는 이벤트를 추가 마련하였으며, 20여개의 테마에 따라 총 160여종의 제품들이 최대 74%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기P&C는 이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11/23(월)~26(목), 4일간 사전 퀴즈 이벤트를 통해 홍보에 나선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세기P&C는 사진,영상 장비 대표기업으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있는 이번 K-SALE DAY 및 레어템발굴전을 통해 사진, 영상장비에 관심을 가진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사진,영상장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세기P&C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세기P&C K-SALE DAY와 레어템발굴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기획팀
이태훈 대리
02-3668-3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