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웨이브, 나모인터랙티브와 공동사업 양해각서 체결

랭크웨이브 소셜 빅데이터 분석 기술, 나모인터랙티브 솔루션에 적용

나모인터랙티브, 회원분석, 타겟 마케팅 기능 향상으로 솔루션 판매증진 효과 기대

랭크웨이브, 일본 소프트뱅크 등 나모인터랙티브가 보유한 사업 네트워크 활용 기대

뉴스 제공
랭크웨이브
2015-11-23 14:30
서울--(뉴스와이어)--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랭크웨이브(대표 심성화)가 나모웹에디터로 잘 알려진 솔루션 기업 나모인터랙티브(대표 김상배)와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랭크웨이브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인 ‘랭크클라우드(www.rank-cloud.com)’를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으로 소셜 빅데이터 분석에 있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나모인터랙티브(www.namo.co.kr)는 나모웹에디터뿐만 아니라 전자책 솔루션 ‘펍트리’, 커뮤니티 구축 솔루션 ‘N커뮤니티’ 등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소프트뱅크와 웹기반 HTML5 전자문서 제작 및 유통시스템 사업을 통해 일본, 미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나모인터랙티브 대회의실에서 열린 양해각서 체결식은 랭크웨이브의 심성화 대표, 나모인터랙티브 김상배 대표 등 양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양사는 랭크웨이브의 랭크클라우드를 나모인터랙티브가 보유한 솔루션에 탑재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도록 공동협의체를 구성하기로 하였다.

양사 관계자는 이번 공동사업을 통해 나모인터랙티브는 자사 솔루션에 랭크클라우드를 탑재함으로써 솔루션의 회원분석 기능과 타겟 마케팅 기능을 향상시키고, 랭크웨이브는 나모인터랙티브의 사업 네트워크를 통해 랭크클라우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모인터랙티브의 솔루션은 현재 소프트뱅크의 플랫폼에서도 제공되고 있어 양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한층 힘이 실릴 전망이다.

이날 랭크웨이브 심성화 대표는 “나모인터랙티브의 솔루션에 랭크클라우드를 탑재하여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 소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나모인터랙티브의 솔루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나모인터랙티브 김상배 대표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에 있어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파트너와 함께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어 든든하다. 이번 공동사업의 결과물이 영업성과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랭크웨이브
경영전략팀
김형석 팀장
02-537-48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