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국내 최대 하나투어 온라인 박람회 공식 협찬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5-11-23 14:54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하나투어 온라인 박람회 공식 협찬사로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대 여행종합기업 ‘하나투어’의 온라인 박람회는 16일부터 29일까지 ‘휴식이 필요한 당신께!’란 컨셉으로 실시된다. 이 박람회는 리조트, 골프, 온천 등 3개의 테마관을 중심으로 추천 휴양지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여행 박람회이다.

엘리샤코이와 하나투어는 자연과 여행을 통해 치유와 조화로운 삶의 라이프 스타일을 내세운다는 점에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추구하는 이념과 맞아 공식 협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특허 성분의 에센스로 셀프 톤 조정이 가능한 촉촉한 쿠션 팩트 ‘핑크 블루밍 쿠션’과 수분, 화이트닝 2중 기능성의 ‘워터드롭 콜라보 수분 에센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국내 업체 중 최초로 일본에 BB크림을 수출하며 전 세계 10여 개국 이상 유통채널을 확보한 K뷰티 1세대 코스메틱 브랜드로 중국, 일본, 미국, 홍콩 등에 진출했다.

기분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www.elishacoy.com / 문의 1544-7414)

엘리샤코이 소개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이상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