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중국치과행사 Chinese Dental Show서 강연펼쳐

대한구강보건협회 국제이사자격으로 초청받아, 한국건강보험제도의 장점을 알려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5-11-24 09:1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 치과의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치의학박사, MBA)이 대한구강보건협회 국제이사 자격으로 중국구강보건협회의 초청을 받아 상하이에 개화된 2015년 Chinese dental show, 제17차 annual meeting에 참여하였다.(정식명칭:the 17th annual meeting of Chinese dental show).

Chinese dental show는 중국 치과의사, 치과장비 및 재료 업체 등이 주최가 되어 열리는 이벤트 중 가장 큰 행사이다.

올해 정원장은 한국의 ‘건강보험제도의 현재’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번 강연에서 정원장은 특히 중국어와 영어, 한국어로 강연을 진행하여 각광을 받았다. 그 동안, 정유미원장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및 치의학전문대학원, 신한대학교(구. 신흥대학교)치위생과 심화과정에서 건강보험에 대한 강의를 여러 차례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대한구강보건협회는 중국구강보건협회 및 인도네시아, 몽골 치과의사협회와의 MOU체결을 통해 국제협력 관계를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김태우
02-3452-82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