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하이테크박람회(CHTF): 기술 혁신 축제

뉴스 제공
China Hi-Tech Fair
2015-11-23 15:35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2015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약칭 CHTF)가 2015년 11월16일부터 21일까지 중국 광둥성 선전 시에서 전시업체와 기술통을 비롯한 관객에게 혁신의 한 주를 선사했다. 이 행사는 최신 기술 동향과 개념을 아우르는 성대한 기술 향연이다.

올해 CHTF는 전시업체가 신규 고객을 발굴하고 고수익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벨트와 로드’(Belt and Road) 프로젝트를 새로 선보였다. 러시아, 한국, 호주 등 21개 국가에서 참가한 29개 대표단은 수많은 하이테크 제품을 앞세워 전시회를 찾았다. 일례로 러시아 사이메트라(Symmetra)는 ‘서비스로서의 스마트 시티’를 위한 혁신적인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플랫폼과 빅데이터 분석을 자랑한다. 파키스탄 기반의 마슨스 USA 코퍼레이션 그룹(MARSONS USA Corporation Group)에 소속된 메종 컨설팅 앤 솔루션(MAISON Consulting & Solutions)은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Microsoft Business Solutions) 구축의 시장 선도 기업으로 파키스탄에서 수 많은 구축 성공 사례를 기록했다. 한국의 세주엔지니어링(SEJU Engineering Co., LTD)은 휴대용 음주 측정기 앱을 최초로 개발한 기업으로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알코올 농도를 측정할 수 있다.

중국 전시업체도 최신 하이테크 제품을 전시했다. 선전 기반의 광치사이언스(Kuang-Chi)는 ‘클라우드’ 비행 장치 ‘광치 마틴 제트팩’(Kuang-Chi Martin Jetpack)과 ‘심층 우주’(In-depth Space) 테마의 체험 홀에 전시한 ‘UFO U1’ 공중 기지 등 혁명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굴지의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Tencent )와 바이두(Baidu)는 제1홀에서 ‘인터넷 플러스’(Internet plus)에 관한 환상적인 솔루션을 선보였다.

선전을 필두로 중국에서 ‘혁신’의 개념이 붐을 이루고 있다. CHTF 2015는 젊은 혁신가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장을 제공했다. 한 예로 행사 중 진행된 ‘메이커 나이트’(Maker Night)는 대규모 로드쇼로 혁신을 소개했다.

‘CHTF 2015’는 전 세계 참가자를 위한 기술 축제다.

CHTF 소개

중국 국무원으로부터1999년에 승인을 받은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CHTF)는 매년 11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선전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다른 정부 부처 및 선전 시 정부가 공동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는 중국에서 규모와 영향력이 가장 큰 기술 전시회로서 ‘중국 제일의 기술 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120006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tf.com/english

연락처

중국하이테크박람회(China Hi-Tech Fair)
허 페이얀(He Peiyan)
+8613760334636
2328077539@q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