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Job Times 식음료·외식 편’ 발행

뉴스 제공
잡코리아
2015-11-24 08:40
서울--(뉴스와이어)--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dlab)에서 식음료·외식 업계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업종 가이드 북인 <잡타임즈 식음료·외식 편>을 발행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잡타임즈>시리즈는 휘발적인 정보가 아닌 실용적이고 현실감 있는 취업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취업 가이드 북이다. 최근 취업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키워드인 ‘직무’를 중심으로 한 ‘직무 가이드북’ 10편과 바이오·제약, 유통·물류, 식음료·외식 등 업계를 중심으로 한 ‘업종 가이드북’ 3편까지 총 13편이 발행됐다.

<잡타임즈 식음료·외식 편>은 취업 준비에 필수적인 정보들만 모아 알차게 구성됐다. 취업준비생은 <잡타임즈 식음료·외식 편>을 통해 식음료·외식 업계 트렌드, 업종 전망, 업계 핫이슈 등 주목해야 할 업계 현황에 대해 짚어보고, 자기소개서와 면접까지 채용 전 과정을 아우른 취업 전략, 합격 스펙 및 인재상 분석, 각종 취업에 도움이 되는 대외활동과 식음료·외식 업계의 숨은 강소기업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업계 실무자와의 인터뷰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생생한 업계 정보와 조언을 담고 있다. 취업준비생들은 교촌에프앤비, 롯데아사히주류, 샘표식품,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등 식음료·외식 업계의 대표 기업 및 기관에서 일하는 실무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궁금해 하는 기업의 근무 환경과 실제 업무는 물론 최신 업계 현황과 취업 팁까지 함께 얻을 수 있다.

<잡타임즈 식음료·외식 편>은 잡코리아 잡타임즈 안내 페이지(http://www.jobkorea.co.kr/Starter/PDF)에서 무료로 열람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서울특별시교육청 취업지원센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취업지원센터 등 전국시도교육청취업지원센터 8개소와 전국 대학교 취업지원실 및 관련 학과에도 배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현영은 과장
02-3466-52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