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 성인을 위한 ‘겨울 단기 집중 영어 코스’ 개강

11월 23일부터 대학생, 직장인 및 성인 영어 학습자를 위한 겨울 시즌 단기 속성 영어 코스 등록 시작

을지로, 강남 센터에서 등록 가능

20% 할인 혜택 및 2016년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주한영국문화원
2015-11-24 09:30
서울--(뉴스와이어)--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 Martin Fryer) 어학원이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대학생, 직장인 및 일반 성인 영어 학습자를 위한 1, 2개월 단기 속성 영어 코스를 개강한다.

지난 8월 30일 성인 어학원 전문성 강화를 위해 새롭게 문을 연 을지로 센터에서는 대학생을 위한 2개월 단기 과정인 ‘겨울 단기 집중 코스’를 개강한다. 겨울 단기 집중 코스는 주 4회 3시간 또는 주 1회 6시간 원어민 교사와의 집중 수업을 통해 겨울 방학 기간 동안, 영어 회화 뿐만 아니라 문법, 작문, 독해 등 영어의 다양한 능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세계적인 영어 전문 교육 기관인 영국문화원 전세계 어학 센터에서 공통으로 사용하는 검증된 커리큘럼과 함께 원어민 교사진과의 100 퍼센트 면대면(Face-to-face) 수업으로 어학 연수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강남 센터에서는 직장인, 대학생뿐만 아니라 영어를 단기간에 학습하고자 하는 일반 성인 영어 학습자를 위한 1개월 단기 영어 코스 ‘마이인텐시브’를 개강한다. 마이인텐시브 코스는 원어민 교사와의 100 퍼센트 면대면(Face-to-face) 수업을 통해 비즈니스 회화, 영어 프레젠테이션, 영어 인터뷰, 해외 여행 등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실용 회화’ 주제를 다루며 단기간에 영어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돕는다. 또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수업을 원하는 날짜, 시간, 주제를 미리 선택 후 참여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의 시간 관리에 더욱 편리한 코스이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원어민 교사는 모두 학사 출신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인증하는 전문 영어 교사 자격증인 CELTA(The Cambridge Certificate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o Adults) 또는 런던 트리니티 대학의 CertTESOL(The Certificate in TESOL)을 전원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영어 교수가 가능하다. 또한 영국문화원의 철저한 학력, 경력 및 범죄 이력 조회를 통해 검증된 원어민 교사에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한편, 을지로 센터에서는 2016년 1월 4일까지 겨울 집중 코스를 2개월 등록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전 센터 모두 레벨테스트를 응시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2016년 영국문화원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을지로 및 강남 센터 겨울 집중 코스 및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영국문화원 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 또는 어학원 고객 센터(02-3702-0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을지로 센터
성인 어학원으로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새롭게 오픈한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을지로 센터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여 직장인 및 대학생 성인 영어 학습자를 위해 접근성을 강화했으며, 성인 영어 교육에 특화된 시설과 교사진을 갖추고 있다. 을지로 센터의 원어민 교사진은 전원 영어 전문 교사 자격증을 보유하였으며, 특히 전세계 영국문화원 어학원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성인 학습자들을 교수한 경험으로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돕는다. 을지로 센터는 성인 영어 학습자들이 영어를 공부하는 학습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생활 영어 코스, 비즈니스 영어 코스, 유학 대비 코스 및 IELTS 시험 대비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강남 센터
성인을 위한 실용 영어 코스 ‘마이클래스’ 전용 센터인 강남 센터는 지난 2014년 12월 개원하였으며,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 편리한 교통편은 물론, 7개의 인터랙티브 교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성인을 위한 차별화된 영어 코스인 ‘마이클래스’는 일상 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 영어 회화에 초점을 맞춘 수업으로 기존 수업 형태와 달리 온라인 예약을 통해 원하는 수업 요일, 시간, 주제를 조회하고 예약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영국문화원 및 주한영국문화원 소개
영국문화원은 문화 관계와 교육분야의 영국의 국제기관이다. 영국문화원은 영국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국제적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전 세계인들 사이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2천 명의 영어강사를 포함한 8천 명의 직원이 100 여 개국에서 근무하며, 매년 영어를 교육하고 예술/교육/사회 분야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수천 명의 전문가와 정책입안자들과 협력하며 수백만 명의 젊은이들과 일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영국유학안내, 어학원, 아이엘츠(IELTS)와 앱티스(Aptis)와 같은 영국 시험 운영 등의 서비스 및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육성, 국공립 영어교사·특성화 고교 교사 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교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영국 왕실 인가 (Royal Charter)의 지배를 받는 자선기관이다. 주요 정부 보조금은 2013 - 14 년 매출액 8억 6천 4백만 파운드의 20퍼센트를 차지한다. 나머지 수입은 영국문화원의 어학원과 시험과 같은 서비스 이용에 따르는 수수료, 교육 및 개발 프로젝트 계약금, 공공 기관 및 일반기업과의 파트너십/스폰서십 지원금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국문화원의 모든 활동은 자선기관으로서의 목적을 추구하고 영국과 전 세계의 번영과 안전을 지지한다.

주한영국문화원의 다양한 행사와 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ritishcouncil.kr에서 볼 수 있으며, 아래의 영국유학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도 각종 소식과 이벤트 등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소개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전세계 50개국 80여개의 어학센터에서 8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철저하게 검증된 교사진과 첨단 시설을 보유한 어학원을 통해 다른 영어 학원과는 차별화된 영어 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영어능력 평가시험인 IELTS를 주관한다. 을지로, 강남 센터 성인 어학원에서는 여러 나라에서 영어를 가르친 경험과 공식 자격을 갖춘 원어민 선생님들이 성인 학습자들을 위한 시스템화된 커리큘럼으로 보다 전문적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시청, 목동, 서초 센터 어린이 어학원에서는 영국문화원이 철저히 검증한 어린이 전문 원어민 선생님들을 배치하여 어린이들의 학습 능력 및 선생님들과의 유대 관계를 더욱 향상시키며 영국문화원의 아동 보호 정책 속에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즐겁게 영어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전문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홈페이지: www.educationuk.org/korea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http://blog.britishcouncil.or.kr
주한영국문화원 페이스북: www.facebook.com/britishcouncilkorea
주한영국문화원 아트 페이스북: www.facebook.com/kr.arts.britishcouncil
주한영국문화원 트위터: http://twitter.com/krBritish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대표 번호: 02-3702-0600
주한영국문화원 을지로 센터 대표 번호: 02-3789-6030
주한영국문화원 마이클래스 강남센터 대표번호: 02-508-6030

웹사이트: http://www.britishcouncil.kr

연락처

주한영국문화원
고유미 공보관
02-3702-0617
이메일 보내기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마케팅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