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코리아, ‘에바콘 세관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엔씨에이취코리아
2015-11-24 09: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www.nch.co.kr, 지사장 김동은, 엔씨에이취코리아)가 ‘에바콘’의 스케일 제거를 위한 ‘에바콘 세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바콘(Evaporative Condenser)’은 냉매인 암모니아 가스를 응축시키는 설비로서, 아연 도금관의 외벽에 물을 분사하고 증발시키기 때문에 관 표면에 스케일이 발생한다. 스케일은 암모니아 가스의 압력을 증대시켜, 전력비를 상승시킨다.

지금까지는 에바콘의 스케일을 제거하기 위하여 산성 세관제를 사용하여 왔는데, 산성 세관제는 아연도금을 심하게 손상시키고, 배관 부식을 일으켰다. 부식이 진행되면 에바콘을 교체하여야 하는데, 많은 비용과 오랜 시간을 요함으로 그 손실이 컸다.

NCH코리아의 ‘에바콘 세관 서비스 프로그램’은 화학약품에 의한 분해와 기계적 파쇄를 결합하여 에바콘에 형성된 스케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알카리성과 중성 약품을 사용하므로 아연도금, 동 등의 배관 재질에 안전하다. 또한 NCH의 에바콘 세관 서비스는 약품 세관과 기계 세관을 결합한 것으로 상호 약점을 보완할 수 있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탁월한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NCH에바콘 세관 서비스의 첫 번째 단계는 ‘화학적 전처리 작업’으로, 스케일 연화제를 사용하여, 단단한 스케일의 경도를 떨어트려, 기계적으로 파쇄하기 쉬운 상태로 만든다. 이 때 침투력 상승제, 미생물 제거제를 같이 투여하여 스케일 연화를 촉진시킨다.

에바콘 세관의 두 번째 단계는 ‘기계적 스케일 파쇄’로서, 파쇄 장비가 깊숙한 곳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에바콘의 외부 격벽을 제거한 다음, 초고압 세척기를 사용하여 스케일을 기계적으로 제거한다. 스케일 제거 이후엔 격벽을 다시 부착하는데, 이 때는 전문 패킹을 사용하여 향후 일어날 수 있는 누수 및 불필요한 공기의 유입을 철저히 차단한다. 이 때 추가적으로 필요에 따라 격벽 및 구조물에 형성된 부식을 제거하고 아연 도금 또는 특수 코팅을 하여 재부식을 막는 시공도 선택 가능하다.

에바콘 세관의 세 번째 단계는 ‘화학적 마무리 처리’로서, 관 표면에 일부 남아 있는 스케일을 알카리성 세관제를 이용하여 제거한다.

NCH코리아의 ‘에바콘 세관 서비스 프로그램’은 알카리성 또는 중성 약품을 사용하므로 아연도금, 동 등 에비콘에 사용되는 재질에 안전하다. 특히 NCH의 에바콘 세관 서비스는 약품 세관과 기계 세관을 결합하여 부작용 없이 스케일의 90% 이상 제거한다.

NCH코리아의 강동섭 팀장은 “에바콘에는 스케일이 많이 발생하고, 부식이 일어난다. 기업의 주요 시설물 유지 관리에 있어서 스케일 제거를 위한 고객의 수요가 많아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고, “이를 통해 국내 고객들이 안전하게 시설물을 관리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NCH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는 환경 오염을 줄이고, 각종 설비의 수명을 연장시켜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에바콘 세관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EXXYkpyNMe8

엔씨에이취코리아 소개
NCH Corporation(www.nch.com)은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으로서, 1919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NCH는 현재 전세계 65개국에 위치한 지사에서 10,000여명의 전문 인력을 두고, NCH만의 450여개의 특허 제품을 비롯한 산업용 설비 유지 보수에 탁월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NCH 코리아(엔씨에이취코리아)는 NCH의 한국 법인으로서 지난 1984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992년에는 충북 음성에 제품 생산 공장을 갖추고 국내 고객을 위한 제품을 직접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국내에 업게 최초로 절연성 클리너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현재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100여명의 기술 영업 인력을 보유하고 차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