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전문가 그룹 대학내일, ‘제3회 유스마케팅 콘퍼런스’ 개최

2016년 유스 마케팅(Youth Marketing)을 전망한다

JTBC ‘비정상회담’의 독일 패널 다니엘 린데만 기조연설

유스 마케터 및 기업 관계자, 대학생 등 500명 규모

서울--(뉴스와이어)--2015 Youth Marketing Conference(이하 YMC)가 12월 10일 목요일, 서강대학교 정하상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다.

YMC는 20대 전문가 그룹 대학내일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스 마케터 및 기업 관계자가 모이는 행사다. 최신 20대 트렌드를 공유하고,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콘퍼런스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기업만 참가했던 예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대학생과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오픈형 행사로, 20대와의 직접적인 스킨십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총 4가지 세션으로, ‘2016 20대 트렌드 키워드 5 예측’, ‘Gimme Five 20‘s Social Insight’, ‘도도한 디지털, 고소한 마케팅’, Youth Marketing Awards’로 구성되어 20대 전반에 관련한 마케팅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기조 연설은 JTBC ‘비정상회담’의 독일 패널 다니엘 린데만이 맡았다. 다니엘은 ’대한민국의 20대와 유스마케팅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연설할 예정이다.

티켓은 12월 10일까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고, 대학생에게는 50% 할인가로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출간한 ‘2016 상반기 20대 트렌드 리포트 - 2016 S/S 20’s Trend Report'를 증정한다.

예매 바로가기 : http://www.ticketlink.co.kr/product/12246

대학내일 20대연구소 소개
대학내일 20대연구소는 대학내일에서 운영하는 대학생 및 20대 전문 연구기관이다. 20대와 20대 마케팅 분야에 대한 종합적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며, 최근 대한민국 사회의 중심으로 떠오른 20대 및 대학생의 일상과 생각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그들이 지닌 역동성과 다양성의 근원을 파악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대와 함께 하고자 하는 기업, 공공기관, 국가기관, NGO등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미래 사회의 핵심 리더가 될 20대를 가장 잘 이해하고 대변하는 대표적인 20대 연구기관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20slab.org

연락처

대학내일 20대연구소
호영성
02-735-61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