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솔루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빅데이터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저작물 정보관리 강화 서비스를 위해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저작권위원회는 다양한 지식문화예술과 소프트웨어 분야의 저작권을 아우르는 저작권 전문 법정기관이다. 저작권위원회는 저작물 활용의 물리적 제약이 사라지고 있는 디지털 저작권 시대를 맞아, 창작자의 권리 보호를 위해 다양한 저작물 관리 강화를 비롯하여 관련 서비스 사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한국저작권위원회는 저작권 정보 관리 시스템을 통해 초대량의 공공 저작권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전송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를 적극 도입하게 됐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 InnoDS와 InnoFD는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로드/다운로드 할 수 있는 빅데이터 기반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이노릭스는 모든 파일전송 솔루션에 강력한 3중 암호화 방식을 적용하여, 파일별 암호화는 물론 메타데이터까지 보호하는 전 구간에 걸친 강력한 보안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전송 구간에서 자동으로 보안 채널을 생성하여 전송 중 파일의 유실이나 유출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정된 보안 환경을 지원한다.

이노릭스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기능 외에도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DS와 InnoFD의 경우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간편하게 통합하여 전송할 수 있는 편리한 UI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국저작권위원회의 저작물관리시스템이 더욱 폭넓은 저작권 서비스를 진행하고 개선하는데 있어, 자사의 솔루션이 안정적인 전송으로 일조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