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큐브릿지, 오토캐드 LT 2년 무상제공 프로모션 실시

오토캐드 LT 영구 라이선스 판매 중단에 따른 기간제 라이센스 프로모션

3년 라이센스 가격으로 5년 사용권 제공... 영구 사용 효과

뉴스 제공
인터파크큐브릿지
2015-11-25 09: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김기덕)가 오토데스크사의 오토캐드 LT를 2년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토데스크 실버 파트너인 인터파크큐브릿지는 지난 10월 31일 이후부터 오토캐드 LT 제품의 영구 라이센스 판매가 중단됨에 따라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자 영구 라이센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간제 라이선스(Desktop Subscription)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IT 유통 사업부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1월 22일까지 오토캐드 LT 제품을 3년 라이센스 가격으로, 2년 무상제공을 추가하여 5년 사용권과 이벤트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영구 라이센스를 구입하더라도 평균적인 사용주기가 4~5년으로, 오토캐드 LT 5년 사용권을 취득하면 영구 라이선스 사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기간제 라이선스의 경우 기능과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어도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하드웨어에 국한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접속을 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기술지원과 온라인 학습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영구 라이센스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3년 라이센스를 구매하여 영구 라이선스와 기간제 라이센스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오토데스크는 2015년 10월 31일 오토캐드 LT 제품군에 이어 2016년 1월 31일까지만 오토데스크 제품의 영구 라이센스를 판매하고, 이후에는 기간제 라이선스 구독 방식으로 전환할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큐브릿지는 앞으로 오토데스크의 영구 라이센스 판매 중단에 따른 판매 방식 변화에 맞춰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오토캐드 LT 프로모션에 이어 기계/제조 분야에 특화된 오토데스크 설계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별도로 준비했다. 12월 7일부터 18일까지 2주동안 한시적으로 AutoCAD Mechanical, Product Design Suite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큐브릿지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데스크 전문팀(02-6715-4441)에 문의할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소개
(주)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대규모, 업계최대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2015년 09월 ㈜인터파크큐브릿지로 사명을 변경하며 인터파크 계열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인터파크큐브릿지
IT유통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주임
02-6715-4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