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아이리더스, 2015 올해의 사회공헌대상 교육부문 ‘대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1일(토) 오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이사장 오서진)’에서 주최한 ‘올해의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서 교육전문 기업 ‘(주)제이아이리더스(대표 김영철)’가 ‘2015 올해의 사회공헌대상’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사회공헌대상은 해마다 다양한 분야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공헌한 개인 및 단체를 발굴해 격려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정된 상이다.

이날 문철주 스마트정일에듀 원장은 김 대표를 대리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세상의 변화는 무서울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인터넷 발달로 인해 SNS가 활성화되면서 소통 수단과 방법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졌다. 교수학습방법 역시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갈수록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시대에 여전히 아날로그 방식을 강요하는 교육현장을 보고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해 고민했다. 그 결과 스마트러닝을 활용한 학생중심 교육패러다임을 구축했다. 앞으로 학부모님들께서 사교육비 부담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애쓰겠다. 동시에 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갑작스러운 해외 출장을 앞두고 제이아이리더스 김영철 대표는 미리 준비한 수상소감을 문 원장을 동해 대신 전하게 했다.

(주)제이아이리더스는 최근 국내 최초로 ‘독학재수 스마트러닝 솔루션’을 연구·개발했다. 더불어 국내 최초로 ‘독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49년 전통의 입시명문 정일학원이 축척한 입시노하우와 최첨단 IT 기술을 융합시킨 것이다.

한편, ‘2015 올해의 사회공헌대상’ 수상자는 김광일 GODSPO체대실기의신 대표(스포츠인성부문), 김진권 (주)이디지털큐브 대표(사진 사회공헌부문), 김주영 JK GLOBAL 대표(뷰티교육부문), 김기원 (주)푸른아이티코리아 대표(IT공헌부문), Lu Younbing본스타 중국대표(글로벌교육부문), 손상철 대한시큐리티연구소 이사장(안전교육부문), 송태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률봉사단 단장(무료법률부문), 이종락 주사랑공동체 대표(인권보호부문), 정순금 서울메트로 방배역 차장(자원봉사부문)을 포함해 총 10군데 개인과 단체이다.

연락처

제이아이리더스
사업홍보부
김광석 부장
070-8807-20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아이리더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