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예술공연단,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으로 합류

2015-11-25 15:27
서울--(뉴스와이어)--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이끌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happier.pro)가 24일부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는 행복예술공연단(http://cafe.naver.com/11486)과 합심하여 국민행복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협약하였다.

이후로 행복예술공연단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으로서 행복강의와 더불어 제한된 시간내에 신나는 행복공연을 함께하는 메가 퍼포먼스를 하게 된다. 강의 및 강연은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를 필두로 대한민국명강사개발원(http://명강사.tv)에서 행복강사 인성교육강사 과정을 통해 체계적으로 훈련받은 프로 명강사들 중에서 선발된 30명의 행복강사단(단장 정인경 교수)의 행복강사들이 맡게 된다.

그리고 강의 후반부에는 3천여명의 군중들 앞에서 수차례나 공연을 실시한 행복예술공연단의 단원들이 신나는 국악, 트롯트, 악기연주, 레크레이션 등을 진행함으로서 흥이 넘치고 신나는 축제로서 행복마당을 마감하게 된다. 이 행사에 대한 신청은 행복강사단(단장 정인경 교수 010-6427-3858) 또는 행복예술공연단(단장 이종상, 지도 김재철)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행복예술공연단을 이끌고 있는 이종상 단장은 부산 TBC 동양텔레비전방송국 전속 가수 2기 및 탈렌트 2기 출신이며, 교장출신으로서 700회 주례 및 300회 대중강연을 진행한 행복지도사 김재철 행복대사가 지도 및 MC를 맡고 있다.

단원중에는 경기민요 57호로서 문화관광부장관이 수여하는 국악대상을 수상한 이소래 국악연구원장을 비롯하여 가수, 탈렌트, 고전무용 등을 전공한 전문 예술가 20여명이 함께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행복예술공연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angsanews.kr

연락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
1577-4591
042-672-196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