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통신 전문기업 포스텍, ‘2015국방산업전’ 참가

광통신 전문 역량, 국내외 알릴 것

뉴스 제공
포스텍
2015-11-26 09:00
시흥--(뉴스와이어)--포스텍(www.fostec.co.kr)이 12월 1일부터 대전시 소재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5첨단국방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FOSTEC은 대전에서 개최되는 ‘첨단국방산업전’ 참가를 통해 육·해·공 전장의 광통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광통신 전문 방위산업체로서의 역량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게 된다. 수출 전략 제품군이자 선도적 입지를 점하고 있는 정보통신 분야, 전술통신망 분야 등 ‘광통신 제품 전문 제조’ 컨셉의 전시부스를 구성해 연구개발(R&D)역량과 수출·미래사업 홍보에 힘쓸 계획이다.

특히 FOSTEC은 민간 및 군용 전자 장비인터페이스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에 적합한 비접촉식 광 커넥터(빔커넥터)와 광계측기(안정화광원, 광파워메타, 고장점탐지기), 휴대용광학현미경, 광커넥터 크리너 세트, 케이블릴, 방차통 등의 광통신 제품들 50여개의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FOSTEC은 군관계자, 비즈니스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에게 휴대용 광학 현미경과 크리너를 이용한 광 커넥터 단면 크리닝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FOSTEC의 이수영 대표이사는 “포스텍이 보유하고 있는 광통신분야의 역량과 군 전술 통신 솔루션을 군관계자 및 일반관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참여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포스텍의 광통신기술의 국내외 판로 기반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01년 설립, 내년 창사 15주년을 맞게 되는 FOSTEC은 10여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제품을 연구개발, 제조해왔으며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통신 네트워크 및 방송통신, 방위산업 영역에 포스텍의 광통신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포스텍 소개
유망 중소기업 포스텍(FOSTEC INC)은 10여 년간 정보통신네트워크 분야에서 광통신제품을 연구개발, 제조해왔으며 한국광산업진흥회 정회원, 이노비즈 벤처 기업이다. 포스텍은 현재 아웃도어 전문 광커넥터, 광패치코드, 광복합케이블, 광단자함, 광스플리터를 비롯해 광통신제품의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의 공급하고 있다. 또한 통신 네트워크 및 방송통신, 방위산업 영역에 포스텍의 광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포스텍 블로그: http://blog.naver.com/dahye9352

웹사이트: http://www.fostec.co.kr

연락처

포스텍
유금영 국내영업팀장
031-318-9350(내선500)

이기성 해외영업팀장
031-318-9350(내선5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