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셔틀버스 도착 BIS시스템 맞춤형 서비스 제공

맞춤형 서비스로 정부3.0 가치 실현

2015-11-25 18:21
서울--(뉴스와이어)--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양범섭)은 정부 3.0 가치실현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구민체육센터팀에서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는 셔틀버스 2대를 대상으로 차량 위치 추적기(GPS)를 활용한 셔틀버스 도착알림 BIS시스템을 구축하여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셔틀버스 도착알림 BIS(Bus Information System)이란 차량위치추적 웹사이트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차량 위치검색을 통한 이동경로를 파악하여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변화되는 교통상황에 따른 셔틀버스의 잦은 운행 오차 발생 등 회원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추진되었으며 공단 홈페이지와 홍보 전단지, 게시판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이용고객에게 홍보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고질적인 불편사항을 개선하는 등 구민 맞춤형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정부3.0 정부정책을 적극 실천하고 구민체육센터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http://www.dfmc.kr/ 02)2247~9772~5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http://www.dfmc.kr/course/announce/broad_vi.asp?bo...

웹사이트: http://www.dfmc.kr/

연락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팀
신민경
02-2247-9650
이메일 보내기